LG전자, 수제맥주제조기 ‘LG홈브루’ 팝업스토어 인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13 10:12:36
  • -
  • +
  • 인쇄
직접 홈브루 기기 체험…수제 맥주 시음

LG전자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8일 LG 홈브루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오는 17일까지 운영되는 이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날부터 4일간 일 평균 방문객이 약 2500명을 기록했다.
 
▲ 팝업스토어 방문객이 홈브루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은 홈브루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제품에서 만들어진 페일에일‧스타우트‧위트 등 수제 맥주 시음도 가능하다. 또한 맥주 MBTI 찾기, 특별 제작된 맥주잔과 맥주잔 받침(코스터)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등도 준비돼 있다.

LG전자는 신제품과 함께 여러 가지 홉오일과 플레이버가 들어있는 ‘홈브루 캡슐 멀티팩’을 새로 출시했다.

기존에는 맥주의 주원료인 맥즙팩 외에 ▲발효를 돕는 효모 ▲맥주에 풍미를 더하는 홉오일 ▲플레이버(맥주향) 등 3개의 캡슐이 한 세트로 구성된 전용 캡슐 패키지를 판매해 정해진 맛의 맥주만 제조할 수 있었다.

이제는 멀티팩의 홉오일‧플레이버를 사용해 원하는 대로 조합해가며 나만의 맥주를 만들 수 있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신제품은 UP가전 제품군으로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며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 기존 실버 외에 네이처 베이지와 솔리드 그린 등 LG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적용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항공 인력 양성 프로그램 ‘드림캠퍼스’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은 31일 오전 부산 강서구 소재 사옥에서 항공 인력 양성 프로그램인 ‘드림캠퍼스’의 수료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총 44명의 예비 항공인을 배출한 올해 과정은 일반형(1·2차)과 정비심화형으로 나눠 진행했다. 객실 운항 정비 일반(경영, 영업) 등 에어부산의 주요 직군별 부서에 배치되어 현업 직원들과 함께 호흡하는 과정을 통

2

포르자10·내추럴코드, 유기동물 보호단체 ‘유행사’에 500만원 상당 사료 기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포르자10(Forza10)과 내추럴코드(Natural Code)의 한국 공식 유통사 벳인사이드는 유기동물 보호단체 ‘유기동물 행복찾는 사람들’(이하 유행사)에 사료 5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유행사’는 유기동물의 구조·보호·입양을 통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

3

네오위즈-게임졸트, ‘내러티브 게임잼’ 공동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게임 커뮤니티 플랫폼 ‘게임졸트’와 손잡고 글로벌 인디게임 콘테스트 ‘내러티브 게임잼(Narrative Game Jam)’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게임졸트’는 전 세계 게이머,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이 직접 제작한 사진, 영상 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게임 개발을 장려하고, 창의적인 게임 발굴을 위한 콘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