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디 라이브'(D Live)를 론칭하고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디 라이브는 최근 MZ세대를 끌어모은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동원디어푸드가 자사 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동원몰’에 구축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 |
▲ 동원디어푸드 제공 |
동원디어푸드는 디 라이브를 통해 동원참치, 리챔, 양반 가정간편식(HMR), 금천미트 신선육 등 동원그룹 계열사가 운영하는 식품 브랜드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 5시부터는 디 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동원참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가운데 실제 결제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1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큐커’를 증정하며, 방송에 적극적으로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을 선정해 ‘동원참치 큐브소스 체험팩’을 1개씩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문화가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하는 등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