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 론칭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0 14:35:56
  • -
  • +
  • 인쇄

동원디어푸드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디 라이브'(D Live)를 론칭하고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디 라이브는 최근 MZ세대를 끌어모은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동원디어푸드가 자사 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동원몰’에 구축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 동원디어푸드 제공


동원디어푸드는 디 라이브를 통해 동원참치, 리챔, 양반 가정간편식(HMR), 금천미트 신선육 등 동원그룹 계열사가 운영하는 식품 브랜드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 5시부터는 디 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동원참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가운데 실제 결제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1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큐커’를 증정하며, 방송에 적극적으로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을 선정해 ‘동원참치 큐브소스 체험팩’을 1개씩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문화가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하는 등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