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 론칭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0 14:35:56
  • -
  • +
  • 인쇄

동원디어푸드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디 라이브'(D Live)를 론칭하고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디 라이브는 최근 MZ세대를 끌어모은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동원디어푸드가 자사 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동원몰’에 구축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 동원디어푸드 제공


동원디어푸드는 디 라이브를 통해 동원참치, 리챔, 양반 가정간편식(HMR), 금천미트 신선육 등 동원그룹 계열사가 운영하는 식품 브랜드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 5시부터는 디 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동원참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가운데 실제 결제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1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큐커’를 증정하며, 방송에 적극적으로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을 선정해 ‘동원참치 큐브소스 체험팩’을 1개씩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문화가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하는 등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