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 고온 직분사 스팀으로 겉바속촉하게” 디디오랩, ‘스팀 에어프라이어 마스터 프로 15L’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9 14:43:0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이 스팀 기능을 더욱 강화한 ‘스팀에어프라이어 마스터 프로 15L’를 선보였다.

 


스팀에어프라이어 마스터 프로는 물 증발 방식이 아닌 음식에 직접 스팀을 분사하는 ‘115℃ 고온 직분사 스팀’이 적용돼 더욱 촉촉한 음식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IN1 멀티조리’ 기능을 탑재해 같은 재료라도 원하는 식감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가 가능하다. 115℃ 직분사 스팀으로 촉촉한 찜 요리를 위한 ‘스팀 모드’, 220℃ 강력한 열풍으로 바삭한 튀김과 구이 요리가 가능한 ‘에프모드’와 115℃ 고온 직분사 스팀 및 220℃ 강력한 열풍으로 겉바속촉 요리를 완성하는 ‘복합모드’ 등을 지원한다.

여기에 음식물이 닿는 조리공간과 구성품은 물론 스팀발생기, 나사, 열선까지 모두 고온과 증기에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했으며, 물통도 안전성이 우수한 트라이탄 소재가 사용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오염, 때 등이 쉽게 생기는 노출 열선 방식이 아닌 비노출 열선을 탑재해 청소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안전과 청결 관리를 위한 기능도 신경썼다. 터치 한 번으로 고온의 스팀을 분사하고 조리공간에 남은 기름때를 불려 간편하게 세척·관리할 수 있는 ‘스팀세척 모드’와 손이 닿지 않는 스팀발생기와 스팀관의 침전물까지 꼼꼼하게 세척해 주는 ‘디스케일링’ 기능을 더해 소비자가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온도, 시간 등을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요리가 가능한 16가지 퀵메뉴 모드도 제공한다. 감자튀김, 군고구마, 군만두, 찐만두, 피자 등 퀵메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최적의 온도와 시간 등을 고려해 맛있는 음식을 조리해 준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115℃ 고온 직분사 스팀으로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줄 뿐 아니라 내부 부품이 모두 스테인리스 소재가 사용되어 더욱 위생적으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뿐만 아니라 15L의 대용량 조리 공간을 제공해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조리할 수 있으며, 자동회전 로티세리 기능이 탑재되어 뒤집지 않아도 골고루 익힌 바비큐 요리를 손쉽게 맛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닥터지,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슬로우에이징 기획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월 올리브영의 대표 프로모션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핵심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의 ‘

2

“금리브유 부담 덜어준다”…롯데마트, 1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고환율 여파로 높아진 올리브유 가격 안정에 나선다. 유럽연합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2025년 전 세계 올리브유 생산량은 약 357만 톤으로 전년(259만 톤) 대비 37.8%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생산량 증가에 힘입어 최상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평균 가격도 2025년 10월 기준 1

3

롯데백화점, 새해 첫 정기 세일…410개 브랜드 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2026 신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정기 세일에는 총 4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연중 가장 추운 시기로 꼽히는 1월 한파를 고려해 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중심으로 한 할인 폭을 확대했다. ‘띠어리’, ‘꼼데가르송’, ‘폴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