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 위에 피어난 자연의 미학 코렐 브랜드, ‘코렐 프레스 플라워’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9 16:37:45
  • -
  • +
  • 인쇄
핸드드로잉으로 섬세하게 담아낸 압화 패턴,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아
절제된 컬러·미니멀 디자인, 소박하면서도 감각적인 테이블 연출
밥공기부터 대접시까지 총16P …2~4인 가정 최적화 구성·실용성 극대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각적인 압화 패턴으로 담아낸 신제품 ‘코렐 프레스 플라워’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코렐 프레스 플라워(총16종) / 코렐 브랜드

‘코렐 프레스 플라워’는 야생화와 들꽃에서 영감을 받아, 꽃과 식물, 열매 등 자연물을 핸드드로잉으로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코렐 특유의 3중 압착 비트렐 유리 위에 절제된 컬러와 여백의 미를 살린 일러스트를 더해, 자연의 곡선과 형태가 한층 돋보이도록 디자인됐다. 압화 특유의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는 물론,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테이블 위에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밥공기(4P) △국대접(4P) △앞접시(4P) △소접시(2P) △중접시(1P) △대접시(1P)로 구성된 총 16피스 홈세트로 2~4인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화사하면서도 소박한 플라워 패턴은 한식뿐 아니라 스테이크, 샐러드 등 양식 플레이팅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다양한 음식에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을 연출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 프레스 플라워’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릇 위에 담아낸 제품으로, 일상 속 식탁이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 자연의 감성을 담은 따뜻한 장소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자연의 감성과 결을 따라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이 고객의 일상에 작은 여유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렐 프레스 플라워’ 신제품은 전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및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