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4K 골드 한정판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7:18:09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은행이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세작달)' 24K 골드 한정판 키링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 하나은행]

 

한정판 키링에는 24K 골드 1g으로 제작된 순금 카드가 들어 있다. 하나은행은 '세작달 24K 골드 한정판 키링' 8개와 '세작달 오리지널 키링' 230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앞서 진행한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 무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한 36만 여명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오는 6월 10일까지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의 '돈기운원더랜드'에 입장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오리지널 키링은 참여 고객 누구나 자동 응모된다.

 

한정판 키링은 'K리그 우승 적금', '달달하나 컴퍼니', '모임통장' 서비스 중 1개 이상 가입 시 응모할 수 있다. 상품 가입 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최근 금값 상승으로 인해 골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손님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굿즈와 혜택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