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4K 골드 한정판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7:18:09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은행이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세작달)' 24K 골드 한정판 키링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 하나은행]

 

한정판 키링에는 24K 골드 1g으로 제작된 순금 카드가 들어 있다. 하나은행은 '세작달 24K 골드 한정판 키링' 8개와 '세작달 오리지널 키링' 230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앞서 진행한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 무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한 36만 여명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오는 6월 10일까지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의 '돈기운원더랜드'에 입장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오리지널 키링은 참여 고객 누구나 자동 응모된다.

 

한정판 키링은 'K리그 우승 적금', '달달하나 컴퍼니', '모임통장' 서비스 중 1개 이상 가입 시 응모할 수 있다. 상품 가입 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최근 금값 상승으로 인해 골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손님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굿즈와 혜택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토]나주시, 올해 46개 표창…‘혁신행정’ 전국이 인정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농업·보건·문화관광·방역 등 전 분야에서 총 46개의 표창을 수상하며 현장 중심 혁신행정의 성과를 입증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공무원들의 헌신과 시민 협력이 만든 결과”라며 지속 가능한 시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

[포토]나주시, 내년 국비 5403억 확보…‘미래 에너지 전략도시’ 도약 시동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에너지 전문과학관, K-그리드 인재·창업 밸리, 초전도 도체 시험설비 구축 등 핵심 국책사업을 포함해 내년도 정부 예산 5403억 원을 확보하며 미래 에너지 전략도시로의 도약 기반을 굳혔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핵심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국가 에너지 신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3

GTX-A 운정서 계약 해지됐던 인창개발 재낙찰...자금 문제 없나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경기 파주시 운정3지구 주상복합용지 개발 사업의 새 사업자 공모에서, 중도금 미납으로 계약 해지 사유가 발생했던 인창개발 총수 일가가 소유한 회사가 다시 사업자로 선정됐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과거 유동성 문제로 사업을 멈춘 당사자가 동일 부지 개발권을 다시 확보했다는 점에서 제도적 허점과 절차의 적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커지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