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지드래곤과 라스베이거스 '스피어' 광고 캠페인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9 17:33:20
  • -
  • +
  • 인쇄
초대형 LED 돔 스피어에서 광고 캠페인 론칭
신성장 브랜드로 새로운 금융 문화 방향성 제시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지드래곤(G-DRAGON)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광고 캠페인 'One Spirit, One Team'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은 이날 오전 10시(현지 시각)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 몰입형 LED 돔 '스피어'에서 1분 11초 분량의 광고 캠페인을 송출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손님의 기쁨을 그 하나를 위하여'라는 슬로건 하에 제작됐다. 하나금융은 "지드래곤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참여해 특유의 창의성과 감성을 더했다"고 강조했다.

 

또 하나금융은 미래 성장 동력으로 꼽은 ▲하나더넥스트 ▲하나더이지 ▲하나더소호 브랜드를 영상에 상징적으로 담아냈다고도 강조했다.

 

'하나더넥스트'는 새로운 시니어 금융 문화를, '하나더이지'는 외국인을 위한 금융 접근성을, '하나더소호'는 개인사업자(소상공인)를 대상으로 한 금융 설루션을 제시한다.

 

이 밖에도 영상 내에는 암호 메시지(Clue)가 삽입돼 있어 하나금융과 지드래곤이 앞으로 전개할 활동 예측도 가능케 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금융과 문화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협업 방식이 하나금융그룹이 제시할 미래 금융에 대한 청사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드래곤은 "금융과 문화가 하나 되는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시도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