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신의 한 수' 기획전 론칭...신규 셀러 주력상품에 '할인 집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9 09:13:2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신규 셀러를 발굴해 주력 상품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는 ‘신(新)의 한 수’ 정기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의 한 수’는 G마켓 MD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셀러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으로서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중소 셀러 입장에서는 자사 상품을 집중 노출함으로써, 매출 증대와 함께 스타 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구매고객의 경우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 <사진=G마켓>

 

신의 한 수 1회차는 ‘뷰티 한 수’ 편으로, 19일(월)부터 22일(목)까지 4일간 진행하며, 총 6개의 뷰티 및 헤어케어 브랜드를 소개한다. ▲비바스 ▲닥터멜락신 ▲코스노리 ▲매스티나 ▲라보니따/오우아 ▲닥터비기닝/베러디션 등이 있다.

 

먼저,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를 통해 최대 4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한다. 매일 자정에 새롭게 선보이며,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19일에는 ‘비바스 라하 브라이트닝 필링젤(120ml)’,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 앰플 선크림(40ml)’, ‘라보니따 아로니아 마일드 딥 슬리핑팩’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한다.

 

그 외 단독 특가딜 코너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짧은 영상 컨텐츠로 상품을 소개하는 쇼츠딜과 각 브랜드별 구매 이벤트도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의 ‘신의 한 수’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 신의 한 수를 선보인다”며 “1회차 행사에서는 체험특가딜 코너를 잘 활용하면 샘플이 아닌 화장품 본품을 배송비만 내는 수준의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최태원 회장 "AI라는 바람 타고 파도를 넘는다" 송풍파랑 승부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인공지능(AI)을 핵심 축으로 삼아 글로벌 산업 시장에서의 도약 의지를 분명히 했다.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AI를 중심으로 한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거친 파도를 정면 돌파하겠다는 선언인 것이다. 최 회장은 1일 오전 SK그룹 전 구성원에게 이메일로 전달한 신년사에서 “

2

닥터지,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슬로우에이징 기획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월 올리브영의 대표 프로모션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핵심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의 ‘

3

“금리브유 부담 덜어준다”…롯데마트, 1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고환율 여파로 높아진 올리브유 가격 안정에 나선다. 유럽연합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2025년 전 세계 올리브유 생산량은 약 357만 톤으로 전년(259만 톤) 대비 37.8%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생산량 증가에 힘입어 최상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평균 가격도 2025년 10월 기준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