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브라질 핸드메이드 브랜드 '난나카이' 협업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09:15: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브라질 핸드메이드 브랜드 ‘난나카이’와 협업한 서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난나카이(Nannacay)는 2014년 브라질에서 시작된 글로벌 소셜 브랜드로, ‘창의적인 손이 삶을 변화시킨다(Creative Hands Changing Lives)’는 철학 아래 남미 여성 장인들의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브랜드명은 나미 아이마라 부족 언어로 ‘자매애’를 뜻하며 페루, 브라질, 에콰도르 등지의 장인들과 협업해 전통 수공예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핸드메이드 가방,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생동감 있는 색감과 독창적인 직조 기법이 돋보이는 난나카이의 컬렉션은 사회적 가치와 감각적 디자인을 동시에 지향하며, 의미 있는 소비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
 

▲ 슈콤마보니, 브라질 핸드메이드 브랜드 '난나카이' 협업

슈콤마보니는 2025년 S/S 시즌을 맞아 디자인 철학과 감성적 미학이 맞닿은 이번 난나카이와의 협업을 통해,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 고객에게 도심과 휴양지를 아우르는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어반 오아시스(Urban Oasis)를 테마로, 도심 속에서 지중해의 여유와 자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보테니컬 무드를 담았다. 컬러와 질감의 조화가 돋보이는 원초적 자연 소재와 핸드크래프트의 섬세함이 더해져 이국적이면서도 정서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슈콤마보니 X 난나카이 협업 제품은 신발끈 꼬임 디테일이 특징인 스트링 숄더백, 핸들 토트백, 니트백까지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퍼플, 그린, 블루, 레드 등 컬러감 있는 라인업을 통해 여름 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없으며, 실용적인 사이즈와 디자인은 일상은 물론 바캉스 스타일링에도 제격이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여름 시즌 여성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신발과 가방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협업”이라며 “슈콤마보니의 세련된 디자인 감도에 난나카이의 수공예 감성이 더해진 이번 컬렉션이 올여름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슈콤마보니 X 난나카이 협업 컬렉션은 슈콤마보니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