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계단으로 123층 오르는 수직 마라톤 '스카이런'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23 09:57:23
  • -
  • +
  • 인쇄

롯데물산은 내달 23일 123층 높이의 롯데월드타워를 계단으로 오르는 수직 마라톤 '2022 스카이런'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월드타워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봄에 국내 최대인 2917개의 계단을 오르는 행사를 열었다.
 

▲ 롯데월드타워 [롯데물산 제공]


코로나19로 3년 만에 열리는 올해 행사는 안전한 참여를 위해 현장 모집을 줄이고 '언택트런'를 결합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이날 오후 1시부터 롯데월드타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본 대회 참가자 500명과 언택트런 참가자 23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3만 원이다.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다이나핏 공식티셔츠, 배번호, 마스크 등이 포함된 레이스킷이 사전 제공되며, 완주를 하면 메달과 함께 롯데제과 에너지바,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그린카 4시간 이용권 등이 포함된 완주키트를 지급한다.

언택트런은 내달 16∼23일 사이 거리 측정이 가능한 GPS 러닝앱(삼성헬스·NRC·스트리바·가민 등)을 통해 장소와 무관하게 5km를 달린 뒤 내달 23일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 완주 인증을 받으면 된다.

참가비 전액은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에 전달해 보행에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 환자들의 재활치료 프로그램에 쓰일 예정이다.

이윤석 롯데물산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도전을 통한 새로운 출발이라는 의미로 이번 행사가 모든 참가자들과 재활치료가 필요한 환아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2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3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