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김주선 영업부장 ‘판매거장’ 등극…누적 5000대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03 10:20:46
  • -
  • +
  • 인쇄
1996년 입사, 27년 만에 15번째 판매거장 선정

현대자동차는 의정부지점 김주선 영업부장이 ‘판매거장’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판매거장은 누적 판매 5000대를 돌파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칭호다. 지금까지 단 14명만 이름을 올렸을 정도의 기록이다.
 

▲ 김주선 현대자동차 영업부장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김주선 영업부장은 1996년 입사해 27년 만에 5000대 판매를 달성하며 15번째 판매거장에 등극했다.

현대차는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원을 격려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판매 명예 포상’과 ‘전국 판매왕’, ‘더 클래스 어워즈’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 중이다.

김주선 영업부장은 “상담 시 많은 대화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해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고 차량 인도 후에도 고객 최우선의 자세로 고객을 끝까지 책임진다”고 판매 비결을 설명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해 영업 현장의 동기 부여와 건강한 경쟁을 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