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중소기업 지원 경리나라 수요기업 추가 모집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7-14 10:25:37
  • -
  • +
  • 인쇄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중기 ‧ 소상공인 경리업무 비용 절감 지원
실부담금 하루 1200원 수준, 가입비 면제 및 30일 무료이용 혜택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경리나라 중소기업 지원’ 수요기업을 추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정부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은 화상회의나 재택근무 등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를 촉진하고 비대면 서비스 분야를 육성하기 위한 것으로 기업당 400만원(상품 결제 한도 200만원) 이내에서 이용료의 90%를 바우처로 지원받을 수 있다.

 

▲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경리나라 중소기업 지원’ 수요기업을 추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는 14일부터 정부의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예산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한편, 수협은행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와 연계한 경리나라 프로모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를 신청하고 경리나라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법인이나 개인사업자가 대상이며 ▲가입비 면제 ▲설치 후 30일 무료 이용 ▲1년 비용으로 18개월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고객은 하루 1200원 수준의 저렴한 비용으로 경리나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경리나라는 경리 담당자의 업무처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제공해 지난해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 기업의 10%가 넘는 기업이 선택한 언택트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업체가 엑셀이나 수기 또는 세무사 사무소를 통해 경리업무를 처리하고 있어 업무량이나 비용면에서 적지 않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가까운 수협은행을 통해 경리나라에 가입하고 획기적인 비용절감 효과와 다양한 부가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픈소스 AI 센티언트, 프랭클린 템플턴 투자 유치… 금융 AI 신뢰성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오픈소스 AI 플랫폼 ‘센티언트(Sentient)’는 글로벌 자산운용사 프랭클린 템플턴(Franklin Templeton)이 센티언트의 전략적 투자자로 참여했다고 4일 밝혔다. 정확한 투자 유치 금액은 미공개다. 센티언트는 오픈소스와 커뮤니티 참여 구조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AI 시스템의 구축과 검증을 지향하는 글로벌 AI

2

위치 추적 앱 아이쉐어링, 지난해 연말 기준 사용자수 1위·14.7% 증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위치 추적 앱 아이쉐어링의 국내 활성 사용자수가 지난해 12월 기준 374만 명을 기록하며 2024년 동기간 326만 명 대비 14.7% 증가했다. 또한 활성 사용자수 분석 업체 모바일 인덱스 기준으로 동기간 위치 추적 앱 카테고리에서 국내 1위를 차지했다. 4일 아이쉐어링에 따르면 활성 사용자수 14.7% 증가를 이끈 핵심

3

엔씨소프트, 리니지W ‘미라클’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리니지W’가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미라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리니지W는 미라클 이벤트 총사 클래스 리뉴얼 일부 던전 개편 TJ 쿠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오늘 오후 6시에는 경제 특화 월드 ‘아리아’도 오픈 예정이며, 2월 11일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마스터 던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