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헤이 정기예금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1 15:04:57
  • -
  • +
  • 인쇄
헤이(Hey)정기예금, 최고 연 1.2% 금리에 최대 2억원까지 가입 가능
출시 1주년 맞아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이벤트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헤이(Hey)정기예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헤이(Hey)정기예금 1st Birth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협은행 스마트뱅킹(파트너뱅크, 헤이뱅크) 또는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헤이(Hey)정기예금에 가입하고 ‘이벤트 응모하기’ 메뉴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헤이(Hey)정기예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헤이 정기예금 1st Birth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Sh수협은행 제공]

이벤트 참여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2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100명)을 선물한다.

헤이(Hey)정기예금은 고객 1인당 최대 2억원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별도의 우대금리 조건없이 최고 연 1.2%의 금리를 제공하는 경쟁력 있는 상품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헤이정기예금 출시 1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협은행 스마트뱅킹 앱(파트너뱅크, 헤이뱅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