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남산케이블카 운영사 한국삭도공업㈜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 위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1 11:15:31
  • -
  • +
  • 인쇄
지난 19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월드비전 본부에서 고액 후원자 모임 ‘밥피어스아너클럽’ 위촉식 진행
한국삭도공업㈜, 경남·경북 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해 1억 원 기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남산케이블카 운영사 한국삭도공업㈜을 고액후원자 모임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21일 밝혔다.

 

▲ (왼쪽부터) 이강운 한국삭도공업㈜ 부사장,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이 위촉식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월드비전 제공)

 

‘밥피어스아너클럽’은 월드비전 창립자인 ‘밥피어스’의 이름을 딴 고액 후원자 모임이다.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사회 각 분야에서 지구촌 문제에 공감하며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월드비전은 누적 후원금이 1억 원 이상일 경우 회원으로 위촉하고 있으며, 회원들은 국내 및 해외의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월드비전 본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는 이강운 한국삭도공업㈜ 부사장,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이뤄졌다.
 

한국삭도공업㈜은 경남·경북 일대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과 이재민을 돕기 위해 지난 4월 9일 월드비전에 1억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후원금은 전액 경남경〮북 지역 아동과 주민들을 위한 ▲긴급구호물품 지원 ▲긴급 생계비 및 가전·가구 지원 ▲심리·정서 회복을 위한 프로그램 등을 목적으로 전달됐다.


이강운 한국삭도공업㈜ 부사장은 “뜻 깊은 모임에 함께하게 돼 기쁘고, 이번 후원이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곳곳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고 따뜻한 손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은 “한국삭도공업의 기부와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으로서의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전달 주신 후원금은 현재 많은 도움이 필요한 경남경〮북 지역의 산불피해 아동들과 이재민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삭도공업㈜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중구 지역아동센터와 경로당을 후원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소액결제 피해 관련 대고객 사과·고객 보호 조치 발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소액결제 피해와 관련해 사과하고 고객 보호와 재발 방지를 위해 책임 있는 후속 조치를 다하겠다고 11일 밝혔다. KT는 이번 사건을 고객 신뢰와 직결된 중대 사안으로 인식하고 책임을 통감하며, 재발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또 고객 피해에 대한 신속한 지원과 정부 및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 조사 결과에

2

신세계푸드, '통밀곡물쌀빵' 3주 만에 1만5천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는 지난달 이마트 내 베이커리(블랑제리, E베이커리)에서 출시한 건강빵 ‘통밀곡물쌀빵’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3주 만에 1만 5000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통밀곡물쌀빵은 곡물함유 55%로 통밀, 귀리, 대두 등 식이섬유가 풍부한 통곡물을 사용해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가루쌀과 글루텐 분해 유산균을 함유했다. 신세계푸

3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서 등기우편·내용증명 열람 가능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등기우편이나 배달증명 등 종이우편으로 발송하던 안내문을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됐다고 11일 밝혔다.이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ICT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로 전자문서법상 효력을 국내 최초로 인정받은 결과다. 이에 따라 종이 우편 분실이나 주소 변경으로 인한 불편 없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안내문을 확인할 수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