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더현대하나더 적금' 가입 이벤트 실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5 13:21:25
  • -
  • +
  • 인쇄
현대백화점 콜라보 이벤트...최대 4% 금리
적금·우대금리·백화점 쿠폰 등 혜택 제공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은행이 현대백화점과 함께 매월 혜택을 제공하는 '더현대하나더 적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은행과 현대백화점이 지난 14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현대하나더 적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이호성 하나은행장(사진 오른쪽)과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하나은행]

 

양사는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금융상품 우대금리, 백화점 쿠폰 등 금융과 비금융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먼저 하나은행과 현대백화점이 함께 만든 '더현대하나더 적금'은 금리우대 쿠폰 등을 통해 최대 연 4.0%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 금액은 매월 1000원 이상 100만원 이하이며 계약 기간은 6개월이다.

 

'더현대하나더 적금'에 가입하면 매월 적금 불입 여부에 따라 6회에 걸쳐 ▲커피 쿠폰 ▲더현대 전시회 할인 ▲백화점 포인트 ▲백화점 식당가 할인쿠폰 등 현대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비금융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6회차 적금 불입을 완료하면 현대백화점 상품권 교환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을 사용하면 만기 원금 금액만큼 상품권으로 교환할 때 4%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호성 하나은행장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금융과 비금융 혜택을 결합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협업을 통해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토]나주시, 올해 46개 표창…‘혁신행정’ 전국이 인정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농업·보건·문화관광·방역 등 전 분야에서 총 46개의 표창을 수상하며 현장 중심 혁신행정의 성과를 입증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공무원들의 헌신과 시민 협력이 만든 결과”라며 지속 가능한 시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

[포토]나주시, 내년 국비 5403억 확보…‘미래 에너지 전략도시’ 도약 시동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에너지 전문과학관, K-그리드 인재·창업 밸리, 초전도 도체 시험설비 구축 등 핵심 국책사업을 포함해 내년도 정부 예산 5403억 원을 확보하며 미래 에너지 전략도시로의 도약 기반을 굳혔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핵심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국가 에너지 신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3

GTX-A 운정서 계약 해지됐던 인창개발 재낙찰...자금 문제 없나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경기 파주시 운정3지구 주상복합용지 개발 사업의 새 사업자 공모에서, 중도금 미납으로 계약 해지 사유가 발생했던 인창개발 총수 일가가 소유한 회사가 다시 사업자로 선정됐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과거 유동성 문제로 사업을 멈춘 당사자가 동일 부지 개발권을 다시 확보했다는 점에서 제도적 허점과 절차의 적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커지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