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킹 커피, 여름 시즌 메뉴 '컵빙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14:28: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신규 브랜드 ‘메타킹 커피’가 여름 시즌 한국인이 사랑하는 빙수를 재해석해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컵빙수를 출시했다.


메타킹 컵빙수는 빙수를 컵으로 제공해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 플로트 타입으로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점점 더워지는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녹여줄 빙수 메뉴인 동시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쉐이크 느낌까지 주는 것이 특징이다. 버블빨대로도 충분히 먹을 수 있어 테이크아웃으로도 빙수를 즐길 수 있다.

▲ 메타킹 커피, 여름 시즌 메뉴 '컵빙수' 출시

메타킹 컵빙수는 옛날 컵빙수, 딸기 컵빙수, 망고청포도 컵빙수 세가지 라인업으로 선택지를 넓혀 소비자들의 눈과 입 모두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기본에 충실한 옛날 컵빙수는 콩고물 인절미를 사용해 고소한 맛을 더했다. 딸기 컵빙수는 딸기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추가해 상큼달콤한 맛을 극대화시켰고, 망고청포도 컵빙수는 진짜 망고를 갈아만든 망고베이스와 청포도 베이스를 조화롭게 활용해 깊은 맛을 더했다. 또한 과육이 씹혀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윗 부분을 조금 먹은 뒤 잘 섞으면 한번에 2가지 맛을 맛볼 수 있다.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메타킹만의 색다른 컵빙수를 통해 더욱 쉽고 맛있게 여름 메뉴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카드, 'KB Pay 연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카드는 KB Pa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KB Pay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5년 마지막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KB Pay 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응모 후 'PUSH 동의'를 완료한 고

2

SK인텔릭스,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금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인텔릭스가 지난 11일 세빛섬 가빛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브랜드 콘텐츠 ‘원코크 플러스, 얼음공장의 비밀’로 통합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KODAA)가 주관·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3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2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