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뜨, ‘빵지순례’ 라이브 방송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1 16:29:56
  • -
  • +
  • 인쇄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빵지순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국 대표 파리바게뜨 매장과 인기 제품을 소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빵지순례’는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의 대표 파리바게뜨 매장의 이야기를 전하고, 해당 매장의 인기 제품을 알리는 릴레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다. 

 

▲ SPC 제공


첫 방송은 지난 18일 오후 2시부터 약 25분간 ‘파리바게뜨 양재본점’에서 진행됐다.

릴레이 라이브 방송의 첫 매장인 양재본점은 파리바게뜨의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파리바게뜨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양재본점에 궁금한 점?’, ‘양재본점 대표메뉴 소개’ 등 흥미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고객과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코너가 마련됐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내달 초 ‘빵지순례 2탄’으로 부산의 대표 매장을 소개할 예정이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전국의 대표 매장에서 특색 있는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가 즐거움을 얻고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