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잠바주스와 열대과일맛 ‘캐리비안 패션빙수’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4 17:57:35
  • -
  • +
  • 인쇄
잠바주스 메뉴 ‘캐리비안 패션’ 스무디를 빙수로 개발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잠바주스와 손잡고 열대과일 맛의 ‘캐리비안 패션빙수’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열대과일 맛 눈꽃얼음 위에 망고‧드래곤후르츠‧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3종을 올린 빙수 메뉴다.
 

▲ 파리바게뜨와 잠바주스가 협업한 ‘캐리비안 패션빙수’ [SPC 파리바게뜨 제공]

 

이 제품은 주스 전문 브랜드 ‘잠바주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됐다. 잠바주스의 대표 메뉴 ‘캐리비안 패션’ 스무디를 빙수로 구현했다.

파리바게뜨는 망고‧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얼음과 과일 토핑이 마치 휴양지를 연상시켜 MZ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중이라고 설명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올 여름을 맞아 잠바주스와 손잡고 열대과일의 풍미를 담은 빙수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를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식품, 설 맞아 ‘삼양1963’ 이색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프리미엄 국물라면 ‘삼양1963’을 활용한 이색 마케팅에 나섰다. 명절 대표 선물로 꼽히는 고기 세트를 연상시키는 구성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은 설 명절 시즌을 겨냥한 프리미엄 라면 기프트 상품 ‘삼양1963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고급 육류 선

2

강북힘찬병원, 정기호 신임 병원장 취임…“기본기·소통 강화로 환자 신뢰 제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의)상원의료재단 강북힘찬병원은 신임 병원장으로 정기호 신경외과 전문의가 공식 취임했다고 밝혔다.강북힘찬병원은 지난 2일 오후 5시 병원 대강당에서 박혜영 상원의료재단 이사장과 산하 병원장, 행정실장 등 주요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열고 정기호 신임 병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정 신임 병원장은 부평힘찬병원

3

교원그룹, 교원 감사 나눔 투어 2회차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은 창립 40주년 사회공헌 사업으로 시작한 ‘교원 감사 나눔 투어’를 올해2회차로 이어가며,지역아동센터 아동과 보호자를 대상으로 해외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18일부터 21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중국 상해에서 진행됐다.‘교원 감사 나눔 투어’는 여행을 통해 아이들에게 해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