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섹타나인, 안영미 출연 '라이브커머스 웹 예능'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3 11:58:23
  • -
  • +
  • 인쇄
SBS모비딕과 협업 '팔아야 산다' 공개

SPC그룹 섹타나인이 SBS모비딕과 협업해 제작한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 예능 ‘팔아야 산다’ 시리즈를 SBS 유튜브 채널 모비딕을 통해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팔아야 산다는 방송인 안영미와 신기루, 성우 쓰복만, 가수 손동표 등이 라이브커머스 대행사 직원으로 출연해 SPC그룹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내는 과정을 담았다. 웹 예능에 실제 라이브커머스 ‘해피라이브’를 결합했다.
 

▲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 예능 '팔아야 산다' [SPC그룹 섹타나인 제공]

 

이 콘텐츠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모비딕을 통해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지난 12일 공개된 첫 화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과 함께 출시된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 케이크’,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를 소재로 한 에피소드다.

이와 함께 섹타나인은 13일 오후 7시에 팔아야 산다 첫 화와 연계한 라이브 커머스 ‘해피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에는 팔아야 산다 출연자 겸 아이돌 그룹 ‘미래소년’의 멤버 손동표가 출연해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비롯해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 ‘푸린 아이스크림 콘’,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 등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 및 판매할 예정이다.

해피라이브는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재미와 소통을 중시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 이번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 예능을 기획했다”며 “단순 상품 판매 라이브 방송이 아닌 재미요소와 스토리텔링을 입힌 콘텐츠로 콘텐츠 커머스 사업 영역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ST, 포용의 일터 ‘행복세차소’ 오픈…장애인 자립 지원 나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에스티가 장애인 자립을 지원하고 포용적 일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새로운 사내 복지공간을 마련했다.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3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내에 ‘행복세차소’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설은 사회적 취약계층인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고, 임직원 복지 향상에도 기여하기 위해 조성됐다. 행복세차소에는 총

2

일동제약그룹, ‘바이오 유럽’서 GLP-1RA 비만 신약 등 글로벌 파트너링 추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이 유럽 최대 바이오 비즈니스 교류의 장인 ‘2025 바이오 유럽(BIO-Europe)’에 참가해 주요 신약 파이프라인을 선보이고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일동제약그룹은 3일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5일까지 열리는 바이오 유럽에서 일동제약, 유노비아, 아이디언스 등 연구개발(R&D) 계열사가 참여해 글로벌 제

3

넥슨게임즈, 넥슨재단과 ‘영케어러’ 지원 사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게임즈는 3일 넥슨재단과 함께 ‘영케어러(Young Carer)’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 ‘위드영(With Young)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히고, 초록우산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영케어러(가족돌봄아동)는 장애, 질병, 노화 등으로 돌봄이 필요한 가족을 보살피거나 생계 책임을 지는 아동, 청소년 및 청년을 뜻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