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섹타나인, 안영미 출연 '라이브커머스 웹 예능'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3 11:58:23
  • -
  • +
  • 인쇄
SBS모비딕과 협업 '팔아야 산다' 공개

SPC그룹 섹타나인이 SBS모비딕과 협업해 제작한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 예능 ‘팔아야 산다’ 시리즈를 SBS 유튜브 채널 모비딕을 통해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팔아야 산다는 방송인 안영미와 신기루, 성우 쓰복만, 가수 손동표 등이 라이브커머스 대행사 직원으로 출연해 SPC그룹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내는 과정을 담았다. 웹 예능에 실제 라이브커머스 ‘해피라이브’를 결합했다.
 

▲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 예능 '팔아야 산다' [SPC그룹 섹타나인 제공]

 

이 콘텐츠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모비딕을 통해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지난 12일 공개된 첫 화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과 함께 출시된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 케이크’,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를 소재로 한 에피소드다.

이와 함께 섹타나인은 13일 오후 7시에 팔아야 산다 첫 화와 연계한 라이브 커머스 ‘해피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에는 팔아야 산다 출연자 겸 아이돌 그룹 ‘미래소년’의 멤버 손동표가 출연해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비롯해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 ‘푸린 아이스크림 콘’,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 등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 및 판매할 예정이다.

해피라이브는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재미와 소통을 중시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 이번 라이브커머스 연계 웹 예능을 기획했다”며 “단순 상품 판매 라이브 방송이 아닌 재미요소와 스토리텔링을 입힌 콘텐츠로 콘텐츠 커머스 사업 영역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