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총상금 3500만원 규모 '디자인 공모전' 연다…브랜드 홍보 기회 제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08:54:59
  • -
  • +
  • 인쇄
나만의 감성으로 아몬드브리즈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하고 총 상금 3,500만원에 도전하세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 음료 ‘아몬드브리즈’가 6월 19일까지 ‘오마이브리즈 아트 콘테스트’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 패키지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 마이 브리즈 아트 콘테스트’로 작품 응모하기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템플릿에 아몬드브리즈의 패키지를 자유롭게 재해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Top 3가 선정되며, 이후 7월 1일부터 대국민 투표를 통해 최종 대상이 결정된다. 총상금은 최대 3500만 원에 달한다.


‘오 마이 브리즈 아트 콘테스트’는 만 18세 이상의 평소 아몬드브리즈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과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합작해 선보이는 식물성 음료다.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아몬드 특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는 ▲오리지널(45㎉) ▲언스위트 제로슈거(30㎉)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 ▲아몬드&오트(60㎉) ▲초콜릿(100㎉) 등 총 6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제품의 건강한 이미지처럼, 이번 공모전도 누구에게나 열려 있다. 디자인 경험이 없어도 괜찮다. 창의적인 아이디어 하나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브랜드를 사랑하는 누구나 자신만의 감각으로 새로운 가치를 더해줄 수 있길 바란다”며 “많은 분들의 도전과 창의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사전 플레이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1일까지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출시 전 마지막 담글질을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플레이 테스트는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18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

2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3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