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마동석·이수지·기안84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09:55:05
  • -
  • +
  • 인쇄
“취향 기반 만능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6월 1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 ‘나의 취향, 만능 알리’를 온에어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에는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마동석에 더해 개그우먼 이수지,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새롭게 출연한다. 각기 다른 개성과 취향을 지닌 세 인물을 통해, 알리익스프레스가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만능 쇼핑 플랫폼’임을 강조한다.
 

▲  알리익스프레스, 마동석·이수지·기안84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알리익스프레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이번 광고를 통해 취향 기반 쇼핑 시대의 정답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에서는 부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여온 이수지가 폭넓은 제품 카테고리를 유쾌하게 소화하며, 브랜드 특성과의 뛰어난 궁합을 선보인다.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기안84는 특유의 개성과 다양한 취미 생활을 바탕으로, 취향 저격 아이템을 소개하며 알리익스프레스의 차별화를 강조한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되는 메이킹 필름 및 출연진 인터뷰 영상은 알리익스프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광고 제작 비하인드와 출연진의 솔직한 매력을 담은 콘텐츠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고, 이를 반영한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려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즐겁게 자신의 취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더욱 가까운 플랫폼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인게임즈, ‘베리드 스타즈’ 모바일 버전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15일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타이틀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콘솔 플랫폼인 소니 PlayStation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 ‘베리드 스타즈’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구조와 수준 높은 완성도에 힘입어, 국내뿐 아니라

2

롯데쇼핑, 3년 연속 'CEO IR DAY' 개최...글로벌·리테일 테크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쇼핑이 15일 서울 잠실 시그니엘 서울에서 '2025 CEO IR DAY'를 열고 지속적인 기업가치제고를 위한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 2.0' 가속화 전략을 제시했다. 행사에는 국내 주요 자산운용사 대표 등 투자자, 증권사 애널리스트, 주요 은행 담당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해

3

IBK기업은행, ‘IBK 모바일브랜치’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모바일 앱 설치나 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IBK 모바일브랜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기업은행이 제공하던 IBK큐브를 전면 개편한 것으로 고객 중심의 UI·UX 구성 금융상품 판매 확대(42종) 금융거래에 필요한 비대면 서류 작성(7종) 환전 서비스 제공 등이 특징이다.또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