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22주년 기념 'SNS 이벤트'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30 10:43: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후디스가 대표 제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 출시 2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SNS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월 18일까지 자사 유아식 브랜드 ‘후디스 트루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운영된다.


이벤트는 지난 22년간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꾸준히 신뢰해온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트루맘 계정을 팔로우한 후, 프로필에 연결된 링크를 통해 ‘우리 아기 유형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 카드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응모 폼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22주년 기념 'SNS 이벤트' 선봬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 청소기 ▲헬렌카민스키 모자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경품 구성은 산양유아식 22주년을 기념하는 프리미엄 제품답게 실용성과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산양유아식이 22년간 국내 시장 1위를 지켜올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산양유의 차별화된 영양 성분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유아식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