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유일 전업 종합금융사' 우리종합금융 창립 47주년, 응원글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6-25 11:11:38
  • -
  • +
  • 인쇄
공식 유튜브에“47주년 파이팅”문구와 함께 응원글로 참여
우수작 총 102명을 선정해 최신형 TV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종합금융(대표이사 김종득)은 창립 47주년을 기념해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응원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25일까지 우리종합금융 공식 유튜브에 댓글로 “47주년 파이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응원글을 남기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우리종합금융(대표이사 김종득)이 창립 47주년을 기념해  ‘응원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래픽=우리종합금융 제공]

 

응원글 중 우수작을 선정해 총 102명에게 ▲삼성 최신형 QLED TV(1명) ▲신형아이패드 프로 11인치(1명) ▲스타벅스커피 2잔세트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비대면 신규 고객 대상으로 CMA Note 우대금리 이벤트와 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어 첫 고객이라면 앞선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6월 29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오랜 시간 우리종합금융을 이용해 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상품과 이벤트를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종합금융은 국내 유일의 전업 종합금융사로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다. 비대면 스마트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는 대표상품으로는 CMA Note와 The드림정기적금3가 있으며, 예금 상품은 모두 5000만원까지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화의 굴욕…실질 가치 ‘반세기 전’ 변동환율제 도입 후 최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일본 엔화의 실질적인 구매력이 1973년 변동환율제 도입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전성기로 꼽히는 약 31년 전과 비교하면 가치가 3분의 1 토막 난 셈이다.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은 지난 21일 국제결제은행(BIS)의 집계를 인용해 지난 1월 엔화의 실질실효환율이 67.73(2020년 100기준)에 그쳤다고 보도했다.

2

AI발 대량 실업? 딜로이트 “금리·물가 탓일 뿐, 공포는 과장됐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이 대규모 실업 사태를 부를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지고 있으나, 신기술이 오히려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암울한 미래가 닥칠 가능성은 작다는 예측이 나왔다. 딜로이트는 지난 21일 발표한 ‘AI가 실업을 유발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주간 글로벌 경제 리뷰를 통해 “AI로 인해 노동 시장 전체가 혼란에 빠지고 일자리가

3

미 상호관세 ‘무효’ 판결에 중기부 긴급 가동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은 지난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무효 판결과 관련해 "미국 내 후속 동향을 모니터링하면서 유관 협회·단체 등과 함께 중소기업계 영향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 차관은 "국익에 부합하는 방향에서 수출 중소기업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