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탈모약 '판시딜' 새 TV 광고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02 11:35:01
  • -
  • +
  • 인쇄

동국제약은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로운 TV 광고를 송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일반의약품 경구용 탈모치료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라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판시딜에 대한 만족감을 일반인 모델들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 동국제약 판시딜 신규 TV CF 장면. [동국제약 제공]

 

광고에서는 방송인 김성주와 안정환이 일반인 모델들과의 대화를 통해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이야기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판시딜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후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증언 형식의 TV CF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판시딜은 모발·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L-시스틴 등과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 탈모경구제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