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케이스스터디와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 한정판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19 12:21:31
  • -
  • +
  • 인쇄
케이스스터디 청담점에서 전시‧판매…149만 원

삼성전자가 스니커즈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와 협업해 '비스포크 슈드레서 X 케이스스터디' 한정판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비스포크 슈드레서 케이스스터디 에디션은 신발 관리기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개성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는 인테리어 가전의 역할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 비스포크 슈드레서X케이스스터디 스폐셜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이번 협업은 '뉴트로'가 유행하며 MZ세대 소비자들이 자개 디자인에 주목하는 것에 착안했다. 한국 전통 자개 공예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소를 적용해 자개장과 같은 모습의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디자인했다.

비스포크 슈드레서 케이스스터디 에디션은 케이스스터디 청담점에서 전시‧판매할 예정이며, 가격은 149만 원이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냄새 입자를 털어내는 ‘에어워시’ ▲냄새 입자를 분해하는 ‘UV 냄새분해필터’ ▲40℃ 이하로 건조해 주는 ‘저온 섬세 건조’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을 살균해 주는 ‘제논 UVC 램프’ 등을 탑재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 총괄 부사장은 “스니커즈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통해 신발을 관리하고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자 케이스스터디와 협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진, ‘원클릭 커넥트’로 K-브랜드 글로벌 쇼핑 시즌 공략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진(이하 한진)이 글로벌 커머스 파트너와 국내 유망 셀러를 연결하는 교류 행사인 ‘한진 원클릭 커넥트(One Click Connect)’를 통해 K-브랜드의 연말 글로벌 쇼핑 시즌 공략을 지원한다. 한진은 오는 11월 5일 ‘원클릭 커넥트’ 하반기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원클릭 커넥트’는 올해부터 한진이 국내 셀러를

2

세븐일레븐, 화이트 와인 기획전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븐일레븐 지난 1일부터 ‘얼.죽.화(얼어 죽어도 화이트 와인)’를 테마로 한 ‘화이트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화이트 와인 매출이 전년 대비 30% 상승하는 등 겨울철에도 화이트 와인을 즐기는 ‘얼.죽.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까지 더한 가성비 화이트와인 8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3

롯데百, 업계 최초 '라인페이 대만'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라인페이(LINE Pay) 대만’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글로벌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0월 31일 오전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에서 ‘라인페이 대만’ 도입을 기념한 오픈 세레머니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