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선물하세요”…NH농협은행, 화훼농가 돕기 디지털 상품 가입 이벤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15 13:00:08
  • -
  • +
  • 인쇄
고객 총 2021명에게 꽃 전달, 화훼농가에 희망 전달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NH농협은행은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코로나19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꽃 선물하세요! LOVE FLOW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NHLiNK에서 이벤트 대상 디지털 상품 7종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021명을 추첨해 꽃 6개월 정기구독권(21명), 희망 꽃다발(2000명)을 제공한다.
 

▲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황재웅 계장(왼쪽)과 염유진 계장이 한국화훼농협에서 만드는 ‘희망꽃다발’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제공]

꽃 정기구독권 당첨 고객에게는 2주에 1번씩 6개월간 유리 화병과 꽃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희망 꽃다발 당첨 고객에게는 1차(2월15일~2월28일), 2차(3월1일~3월31일)에 걸쳐 각 1000명씩 추첨해 총 2000명에게 꽃다발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 등을 통해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워터보틀을 제공한다.

디지털마케팅부 고명환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고, 많은 분들이 꽃으로 감사와 축하,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월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이랜드월드를 인증 대상 법인으로, 주요 고객 접점 사업 전반을 포함해 부여됐으며, 인증 기간은 2026년 1월 1일부터 2028년 12월 31일까지

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국가보훈부, 초록우산과 함께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히어로즈 패밀리는 전몰·순직 군경 및 소방 유가족 자녀들이 희망하는 진로에 필요한 교육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15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엔 ‘영웅’의 자녀 11명이 1년 동안 갈고

3

세라젬, 소외된 이웃에 5억 원 상당 헬스케어 가전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KB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동행’을 통해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세라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 대표 프로그램인 ‘동행’에 출연한 저소득·중증 질환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22년부터 올해까지 90여 가정에 척추관리 의료기기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