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스원,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수상..."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도입"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5 13:44:1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언론홍보 부문에서 더뉴스원이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년 각 부문별 수상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아시아브랜드연구소의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브랜드소비자평가 대상’ 등과 함꼐 국내 3대 브랜드 대상으로 손꼽힌다.


언론홍보 부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더뉴스원은 전략적 기획과 창의적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최근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도입해 국내 기업의 글로벌 사업 성공에 일조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서원덕 더뉴스원 대표는 “K브랜드대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언론홍보 분야의 업계 1위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국내외 언론사와의 높은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경쟁력있는 언론홍보로 고객사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지난해부터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K-브랜드지수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Future 2030 서밋’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는 6G, AI, 양자, 우주산업 등 미래 핵심기술 분야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 주도권 선점을 위한 논의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과 함께 ‘Future 2030 서밋’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2

하나금융그룹, 이사회 내 소비자보호위원회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로 이사회 내 ‘소비자보호위원회’를 신설하고, 그룹 전사적 차원의 금융소비자보호 정책 추진을 위한 ‘그룹 소비자보호 거버넌스’ 체계를 구축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대내외 경제 불확실성 증대로 인한 구조적 저성장 위기 극복 및 국가의 새로운 미래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전(全) 관계사가 참여하는 ‘

3

GS25, 캐릭터 호빵 매출 46%↑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잘파세대 인기 캐릭터 버터베어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버터베어 딥초코호빵’과 ‘버터베어 솔티카라멜호빵’ 2종을 오는 30일 단독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버터베어 딥초코호빵’은 진한 딥초코를 가득 채워 달콤함을 극대화했으며, ‘버터베어 솔티카라멜호빵’은 소금과 카라멜이 어우러진 단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