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신메뉴 ‘치.빠.새’ 출시…가성비 강화 전략 눈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0 13:41:5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치킨 전문 브랜드 치킨매니아가 신제품 ‘치킨에 빠진 새우’ 출시를 통해 메뉴 경쟁력을 한번 더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리뉴얼된 순살후라이드, 왕새우튀김 8P, 떡튀김 10P, 핫마요소스로 구성된 패키지로 가성비와 실속을 동시에 잡는것에 중점을 두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한달 동안 '치킨에 빠진 새우' 주문 시 정가 7900원에 판매하는 달떡을 대폭 할인하여 2000원 판매하는 행사를 통해 고객 부담을 낮추며 제품 접근성을 높이는 데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치킨매니아는 이번 겨울 신메뉴를 통해 연말 시즌 고객 선택 폭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계절별 특성을 반영한 이색적인 메뉴 기획 전략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에 힘쓰고 있다. 앞서 여름 시즌에는 치킨과 망고라는 이색 조합을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망고치킨’을 출시해 큰 주목을 받은바 있다. 바삭한 순살치킨 위에 그린망고채와 달콤한 망고소스를 곁들인 해당 메뉴는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미각 경험을 제공해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브랜드의 구성력과 품질 강화 전략을 담아 계절별로 새로운 조합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여름의 망고치킨이 신선함을 강조했다면, 이번 ‘치킨에 빠진 새우’는 겨울철에 어울리는 푸짐함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메뉴는 12월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자산운용, KODEX 미국머니마켓, 달러 파킹형 ETF 수익률 1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KODEX 미국머니마켓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가 국내 상장된 달러 파킹형 ETF 중 1·3·6개월 수익률 1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ETF의 1개월 수익률은 1.7%, 3개월 7.2%, 6개월 10.5% 등으로 기간별 1위를 차지했다. KODEX 미국머니마켓액티브는 미국 초단기 채권 등 안전자산과

2

신한투자증권, 전 직원 대상 내부통제 조기 교육 실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2026년을 앞두고 전 직원 대상 내부통제 교육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내부통제와 리스크 관리 역량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관련 교육을 예년보다 한 달 앞당겨 조기 시행했다. 이번 조치는 단순한 정기 교육이 아니라 발생 가능 리스크를 사전에 차단하고 내부통제 원칙을 조직문화 전반에 내재화하기 위한 경

3

LS증권, 대학생 대상 'AI 시스템트레이딩 챌린지'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LS증권은 숭실대학교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1회 대학생 인공지능(AI) 시스템트레이딩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LS증권과 숭실대는 AI 및 시스템트레이딩(미리 정한 규칙을 따르는 기계적 매매) 인재 양성에 협력하기 위해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대회는 해당 협약에 따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