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국대 이인석 대표, 상록보육원에서 인테리어필름 재능기부 봉사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13:48:37
  • -
  • +
  • 인쇄
기술로 전한 따뜻한 마음…국대드림팀 1기, 나눔의 현장에 서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상록보육원에서 지난 5월 27일, 뜻깊은 재능기부 봉사활동이 진행되었다.

 

이번 활동은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디자인국대’의 이인석 대표가 주최한 국대드림팀 1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인테리어필름 시공 전문가들과 이인석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국대인테리어필름 아카데미’ 수강생 등 총 25명이 참여하여 보육원 내 대강당을 인테리어필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이인석 대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필름장이 이인석’을 통해 모집되었으며, 실제 인테리어필름 기술자들이 직접 참여한 현장 중심의 나눔 프로젝트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현장에서 사용된 필름 자재는 KCC글라스에서 후원하였으며, 보육원 공간의 감성을 더해줄 대중미술 작품으로 ‘트리빌리지’에서 전속 작가들이 직접 제공한 원화 그림 4점이 함께 설치되었다.

보육원 아이들과 참여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피카마커 코리아’에서 아이들의 꿈과 창의력을 자극 해줄 보드마커 세트를 후원하면서 의미를 더했다.  

 


이인석 대표는 “기술로 나눔을 실천하고, 우리 사회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인테리어필름 기술자들에게도 큰 자부심이 된다”며, “앞으로도 국대드림팀을 통해 지속적인 재능기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제철 딸기 활용 겨울 베이커리 2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겨울 시즌 베이커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1월 ‘딸기 쏙쏙 모찌떡’, ‘딸기 크림치즈 쫀득빵’ 등 딸기 베이커리 2종을 선보인 데 이어, 동절기 시즌에 맞춘 2차 베이커리 라인업을 추가하며 디저트 선택지를 확대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동절기 대표 과일인

2

단독 산지부터 신품종까지…롯데마트, 과일 차별화 전략 본격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단독 산지 운영과 신품종 확대를 통해 과일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국내 대표 산지 원물을 대형마트 3사 중 유일하게 선보이는 한편, 연초부터 신품종 도입을 확대하며 2026년 과일 차별화 전략을 본격 가동한다. 롯데마트는 현재 ‘밀양 얼음골 사과(4~5입/봉)’를 대형마트 단독 상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밀양 얼음골은 큰 일

3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11개월 만에 2천만 개 팔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의 건강 베이커리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이 론칭 1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26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파란라벨은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2월 선보인 건강빵 브랜드로, 독자 개발한 ‘통곡물 발효종’을 적용했다. 통곡물 특유의 거친 식감을 개선하면서도 풍미를 살리고, 장시간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