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상록보육원에서 지난 5월 27일, 뜻깊은 재능기부 봉사활동이 진행되었다.
이번 활동은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디자인국대’의 이인석 대표가 주최한 국대드림팀 1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인테리어필름 시공 전문가들과 이인석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국대인테리어필름 아카데미’ 수강생 등 총 25명이 참여하여 보육원 내 대강당을 인테리어필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이인석 대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필름장이 이인석’을 통해 모집되었으며, 실제 인테리어필름 기술자들이 직접 참여한 현장 중심의 나눔 프로젝트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현장에서 사용된 필름 자재는 KCC글라스에서 후원하였으며, 보육원 공간의 감성을 더해줄 대중미술 작품으로 ‘트리빌리지’에서 전속 작가들이 직접 제공한 원화 그림 4점이 함께 설치되었다.
보육원 아이들과 참여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피카마커 코리아’에서 아이들의 꿈과 창의력을 자극 해줄 보드마커 세트를 후원하면서 의미를 더했다.
이인석 대표는 “기술로 나눔을 실천하고, 우리 사회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인테리어필름 기술자들에게도 큰 자부심이 된다”며, “앞으로도 국대드림팀을 통해 지속적인 재능기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