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국대 이인석 대표, 상록보육원에서 인테리어필름 재능기부 봉사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13:48:37
  • -
  • +
  • 인쇄
기술로 전한 따뜻한 마음…국대드림팀 1기, 나눔의 현장에 서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상록보육원에서 지난 5월 27일, 뜻깊은 재능기부 봉사활동이 진행되었다.

 

이번 활동은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디자인국대’의 이인석 대표가 주최한 국대드림팀 1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인테리어필름 시공 전문가들과 이인석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국대인테리어필름 아카데미’ 수강생 등 총 25명이 참여하여 보육원 내 대강당을 인테리어필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이인석 대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필름장이 이인석’을 통해 모집되었으며, 실제 인테리어필름 기술자들이 직접 참여한 현장 중심의 나눔 프로젝트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현장에서 사용된 필름 자재는 KCC글라스에서 후원하였으며, 보육원 공간의 감성을 더해줄 대중미술 작품으로 ‘트리빌리지’에서 전속 작가들이 직접 제공한 원화 그림 4점이 함께 설치되었다.

보육원 아이들과 참여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피카마커 코리아’에서 아이들의 꿈과 창의력을 자극 해줄 보드마커 세트를 후원하면서 의미를 더했다.  

 


이인석 대표는 “기술로 나눔을 실천하고, 우리 사회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인테리어필름 기술자들에게도 큰 자부심이 된다”며, “앞으로도 국대드림팀을 통해 지속적인 재능기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