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 2022년 환율전망 웨비나 개최···"환율 동향점검·외환시장 전망"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7 13:55:00
  • -
  • +
  • 인쇄
내년 외환 시장 전반 흐름 예상, 환율 동향도 점검
NH선물 공식 유튜브 채널 혹은 홈페이지에서 시청가능

NH투자증권의 자회사인 NH선물이 8일 오후 4시부터 '2022년 환율 전망'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내년 외환 시장 전반에 대한 흐름을 예상하고 이에 따른 환율 동향을 점검한다. NH선물 공식 유튜브 채널 혹은 홈페이지에서 시청가능하며, 실시간으로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다.

NH선물(대표이사 이창호)은 내년 글로벌 경제와 외환시장을 전망하는 ‘2022년 환율 전망’ 포럼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는 8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 NH선물(대표이사 이창호)은 내년 글로벌 경제와 외환시장을 전망하는 ‘2022년 환율 전망’ 포럼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는 8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미지=NH선물 제공]


이번 포럼에서는 2022년 외환 시장 전반에 걸친 흐름을 예상하고 이에 따른 환율 동향 등을 점검한다. 또한 대선을 앞두고 한국은행의 통화정책 기조 및 연준의 테이퍼링, 조기 금리 인상 가능성 등 다양한 이벤트에 따른 달러-원 방향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NH선물 유튜브 공식 채널 혹은 홈페이지 라이브 채널을 통해 가능하며, 실시간 라이브 댓글을 통해 궁금한 점을 문의 할 수 있다.
 

NH선물 관계자는 “장소의 제약 없이 진행되는 웨비나의 특성상 개인투자자 및 외환 담당자 등 환율 동향에 궁금증을 가진 고객들의 자유로운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으며, “최근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 달러-원 환율의 리스크 관리 측면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NH선물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