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 영등포구 소외 이웃에 온정나눔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14 14:33:42
  • -
  • +
  • 인쇄
로스팜 세트와 쌀 전달···각 지역 공장 릴레이 사회공헌 예정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 샤롯데봉사단이 14일 서울 영등포구 장애인사랑나눔의집에 로스팜 선물세트와 쌀을 전달했다.

본사가 위치한 지역의 저소득층 장애인 가정에 무료급식사업의 일환이다.

지원은 로스팜 선물세트 200개와 쌀 10kg 300포를 준비했다.
 

▲사진 = 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은 2014년부터 8년째 영등포구 장애인사랑나눔의집에 식료품과 방한용품 등을 지원하는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가정 방문을 삼가고 기부 물품만 시설에 전달했다.

본사뿐만 아니라 각 지역 공장에서도 이웃에 온정을 나누기 위한 활동이 매년 이어지고 있다.

올해도 서울지역 기부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들이 연말에 예정돼 있다.

신재영 롯데푸드 지원부문장은 "코로나19 상황이 계속되면서 취약 가정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다고 들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웃들과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첫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이직한 아이템에 감성과 진정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라이프’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이디어 도산점’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셀럽과 고객들이 방문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현장에서는 코스메틱,

2

한국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16일 삼성서울병원에서 환아들의 치료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과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병원장이 참석했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삼성서울병원에 총 13억5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005년부터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 누

3

우리銀, 중앙대 ‘첨단공학관’건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6일 중앙대학교와 ‘첨단공학관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997년 중앙대학교에 지점을 개설한 이래 2008년부터는 주거래은행으로 협력해왔으며, 본교와 안성캠퍼스, 중앙대병원 등 3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박상규 중앙대학교 총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