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오는 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브랜드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뜰리에(Taste Atelier)’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고객이 아웃백 메뉴를 ‘직접 고르고, 꾸미고, 완성해보는’ 다섯 가지 참여형 콘텐츠로 구성된다. 고객들의 참여는 아웃백 공식 앱 회원가입, 인스타그램 팔로우, 유튜브 구독을 통해 가능하다.
![]() |
▲ <사진=아웃백> |
먼저, ‘워드 퍼즐 게임’을 통해 아웃백의 메뉴 6개를 모두 찾거나, 팝업 부스의 모든 체험형 콘텐츠를 완료할 경우 ‘아웃백 스타터&프리미엄 사이드 VALUE UP’ 쿠폰이 제공된다. 스타트 쿠폰은 ‘가든 샐러드’, 프리미엄 사이드 쿠폰은 ‘그릴드 브로콜리니 플레이트’ 또는 ‘갈릭 슈림프 플레이트’ 중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MY TASTE PLATE(미니 플레이트 커스텀)’에서는 주어진 재료를 조합해 아웃백의 대표 메뉴를 완성하는 미션으로, 이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세라믹 마커로 꾸밀 수 있는 ‘미니 플레이트’가 증정된다.
‘포토 부스’와 ‘FIND THE TASTE (숨은 아웃백 메뉴 찾기)’ 체험도 함께 운영된다. 포토 부스에서는 고객이 직접 촬영한 사진 속 테이블을 아웃백 메뉴 스티커로 꾸며볼 수 있다. 숨은 아웃백 메뉴 찾기 체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커스텀 키링’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지난 이벤트 당시 고객들의 뜨거웠던 반응과 요청으로 재진행되는 콘텐츠도 포함됐다. 6월 2일부터 8일까지 전국아웃백 매장에서 식사한 고객 중, 아웃백 앱 회원이라면, 현장에서 운영되는 ‘멜터&멜트자판기’ 체험도 참여할 수 있다.
테이블당 1회 참여 가능하며, 키오스크에 닉네임을 입력한 뒤, 원하는 메뉴 조합을 선택하면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아웃백하우스 ‘멜터&멜트’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멜터&멜트 체험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아웃백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권 ▲1만 원 할인권 ▲프리미엄 사이드 메뉴 교환권 중 하나가 랜덤으로 추가 증정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테이스트 아뜰리에는 메뉴를 단순히 주문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브랜드와 취향을 주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팝업스토어”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