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뉴트리플랜, 연극 ‘옥탑방고양이’와 유기묘 후원 캠페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1 16:34:55
  • -
  • +
  • 인쇄
연극 관객이 기부한 ‘뉴트리스틱’ 유기 동물 보호소에 전달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연극 ‘옥탑방고양이’ 기획사 레드앤블루와 함께 유기묘 후원 캠페인 ‘#위드플래니’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위드플래니는 유기묘 보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건강한 반려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 동원F&B 뉴트리플랜이 연극 ‘옥탑방고양이’와 유기묘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동원그룹 제공]

 

동원F&B가 증정한 반려묘 간식 ‘뉴트리스틱’을 관람 후 기부함에 넣으면 이를 유기 동물 보호소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SNS에 #위드플래니 해시태그가 500개, 1000개, 2000개 게재될 때마다 배우들과 서포터즈가 함께하는 유기묘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F&B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옥탑방 고양이 공연장 곳곳에 ‘플래니’ 캐릭터 포토존과 종이접기 등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 플래니는 뉴트리플랜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캐릭터다.

뉴트리플랜 관계자는 “유기묘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관람객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캠페인의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