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에 ‘2030부산엑스포’ 유치응원 문구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5 16:56: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가 이달부터 테라의 보조 상표에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응원 문구를 넣어 홍보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사 맥주 테라를 활용해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국민 염원에 기여한다는 취지에서다.
 

▲ 테라의 부산엑스포 라벨 이미지 [하이트진로 제공]

 

지난해 5월 24일 하이트진로와 부산시는 2030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와 범시민 유치 열기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후 하이트진로는 자사 소주 참이슬 제품에 주기적으로 부산 엑스포 유치응원 문구를 넣은 라벨을 붙여 판매 중이다.

참이슬에 이어 하이트진로 대표 맥주 제품 테라를 활용해 부산의 엑스포 유치를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 주요 지역에 엑스포 유치 관련 홍보물을 부착해 부산 시민과 부산시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2030부산엑스포 유치를 알리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깨끗한나라,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으로 선정됐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8일 청주시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깨끗한나라 청주공장은 지난 2018년 청주시와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협약을 체결한 이후 대기오염물질 감축을

2

CJ제일제당, ‘컬리푸드페스타’서 ‘백설 10분쿡’ 부스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서 초간편 요리소스 제품인 ‘백설 10분쿡’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개최하는 오프라인 미식 축제로, 올해는 160여 개의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가 참여해 오는 21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부스는 ‘백설 10분쿡’ 제

3

국순당, 이탈리아 발폴리첼라 와인 ‘테누타 산타 마리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이탈리아 3대 명품와인으로 꼽히는 발폴리첼라 지역의 정통 ‘아마로네(Amarone)’ 와인브랜드 ‘테누타 산타 마리아' 와인을 국내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테누타 산타 마리아’ 와이너리는 이탈리아 베네토주 베로나(Verona) 인근인 발폴리첼라(Valpolicella)와 소아베(Soave) 지역에 포도밭과 양조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