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진로’ 새단장 첫 출고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0 16:34: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는 경기도 이천공장에서 제로슈거로 새단장한 진로를 첫 출고했다고 10일 밝혔다.


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 업소와 대형마트‧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하이트진로의 제로슈거 진로가 10일 이천공장에서 첫 출고를 앞두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제로 슈거’ 콘셉트를 적용해 당류를 사용하지 않고 하이트진로의 99년 양조 기술로 진로 본연의 맛을 유지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는 깔끔한 맛과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MZ세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9년 4월 출시한 진로는 지난해 12월 26일 기준 누적 14억 병이 판매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깨끗한나라,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으로 선정됐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8일 청주시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깨끗한나라 청주공장은 지난 2018년 청주시와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협약을 체결한 이후 대기오염물질 감축을

2

CJ제일제당, ‘컬리푸드페스타’서 ‘백설 10분쿡’ 부스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서 초간편 요리소스 제품인 ‘백설 10분쿡’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개최하는 오프라인 미식 축제로, 올해는 160여 개의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가 참여해 오는 21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부스는 ‘백설 10분쿡’ 제

3

국순당, 이탈리아 발폴리첼라 와인 ‘테누타 산타 마리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이탈리아 3대 명품와인으로 꼽히는 발폴리첼라 지역의 정통 ‘아마로네(Amarone)’ 와인브랜드 ‘테누타 산타 마리아' 와인을 국내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테누타 산타 마리아’ 와이너리는 이탈리아 베네토주 베로나(Verona) 인근인 발폴리첼라(Valpolicella)와 소아베(Soave) 지역에 포도밭과 양조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