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던킨, ‘포켓몬 도넛’ 출시…“2030세대 유년기 향수 공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8 17:55:33
  • -
  • +
  • 인쇄
‘몬스터볼’ 도넛은 일부 매장 한정 판매

SPC그룹 던킨이 포켓몬과 손잡고 이달의 도넛 ‘포켓몬 도넛’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던킨은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열풍이 불고 있는 ‘포켓몬’을 던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도넛‧음료를 다양하게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 던킨이 포켓몬과 손잡고 5월 이달의 도넛 포켓몬 도넛을 출시했다. [SPC 던킨 제공]

 

이달의 도넛은 인기 포켓몬 ‘잠만보’의 얼굴을 표현한 도넛 초콜릿 필링을 채운 ‘배고픈 잠만보’, ’피카츄’를 표현하기 위해 동그란 링 도넛에 노란색 코팅을 더하고 피카츄 픽으로 마무리한 ‘피카츄 옐로우링’, 초콜릿 코팅 링 도넛 위 팝핑 캔디를 올린 ‘고오스 초코링’ 등 3종이다.

이외에도 포켓몬을 담아두는 ‘몬스터볼’ 모습의 도넛에 설향 딸기 필링을 가득 넣은 ’가라! 몬스터볼’ 도넛은 일부 매장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포켓몬 쿨라타’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바나나 베이스에 초콜릿 시럽을 더한 ‘피카츄 초코바나나 쿨라타’와 ’꼬부기 소다 쿨라타’, ‘파이리 딸기 쿨라타’, ‘이상해씨 샤인머스캣 쿨라타’등 4종이다.

SPC 던킨 관계자는 “2030세대를 타겟으로 어린 시절 향수를 떠올릴 수 있는 포켓몬과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포켓몬과 협업한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과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오츠카, 성평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 선도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성평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기족친화인증 선도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2011년 최초 인증을 획득한 이후 2025년까지 15년 동안 가족친화기업 자격을 유지해 왔으며, 이번 재인증을 통해 2028년까지 가족친화기업 지위를 이어가게 됐다. 가족친화인증은

2

“제형 혁신 기술 통했다” 유유제약, 과기정통부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 중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는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유유제약은 이번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과정에서 자체 보유한 P!XEL 및 SG-TEC 제제기술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P!XEL은 약물 전달 효율성을 극대화한 축소 제형을 설계하는 기술이다. 나노·마이크로 에멀젼 기술로 약물 가용화를

3

HS효성첨단소재, '웹어워드 코리아 2025' 최우수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S효성첨단소재의 리뉴얼된 홈페이지가 주요 웹 디자인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디자인 우수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HS효성첨단소재는 1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국내 대표 웹 시상식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HS효성 지주사의 대상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