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7 08:48: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떼는 지난 1월, 피부과 시술의 매커니즘과 성분에 착안한 ‘멜레이저(melaser)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을 선보이며 새로운 차원의 스킨케어를 제시했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모공 케어용 ‘포어셀(Porexel)’과 피지 케어용 ‘아크네솔(Acnesol)’ 앰플을 추가로 선보인다.

▲ LF '아떼',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이번 신제품 2종도 ‘동결건조볼 한 알'과 ‘프로그래밍 앰플 10ml’로 구성되며, 사용 직전 동결건조볼을 앰플에 넣고 흔들어 사용하는 방식이다.

‘포어셀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은 일명 ‘모공을 조이는 앰플’로, 국제학계에서 항노화 물질로 주목받는 NMN(nicotinamide mononucleotide)과 히알루론산이 91% 응축된 동결건조볼과 모공 스킨부스터에 들어가는 고가의 성분 PDRN(PolyDeoxyRiboNucleotide)과 PLLA(Polylactic Acid)가 함유된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모공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 모공 고민을 다각도로 케어할 수 있다.

‘아크네솔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은 일명 ‘피지 말리는 앰플’로,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판토텐산(비타민 B5)을 20% 고함량 농축한 동결건조볼과 지용성으로 기름을 녹이는 BHA(Beta Hydroxy Acid), 각질에 도움을 주는 LHA(Lipo Hydroxy Acid),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징크 피씨에이(Zinc Pyrrolidone Carboxylic Acid) 등의 성분을 포함한 앰플로 구성된다. 앰플에는 티트리 원료의 핵심 성분인 터피네올이 더해져 바르는 순간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여드름 피부의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유분이 과다 분비되는 여름철에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늘부터 아떼 뷰티 공식몰과 LF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한 특별한 기획전도 진행된다. 아떼 공식몰에서는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시리즈를 오는 16일까지 구매 시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멜레이저 앰플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7일만에 효과를 볼 수 있는 화장품에 대한 수요를 확인했다”며, “기미, 모공,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시리즈를 비롯해 ‘효과우선주의’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떼는 2019년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케어 제품과 립밤 등을 선보이며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 제품에 대해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한 선구적 비건 뷰티 브랜드다. 최근 소비자들이 화장품 성분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메커니즘에도 주목함에 따라 아떼는 자체 비건 뷰티 기술력을 바탕으로 ‘효과우선주의’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멜레이저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은 동결건조볼과 앰플을 손쉽게 섞어 사용하는 방식으로 신선함을 불러일으켰으며, 생생한 리뷰를 통해 효과가 입증돼 단기간에 입소문이 퍼졌다. 론칭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소진되며, 리오더가 진행됐다. 특히 “한 병씩 개봉해 비타민C가 신선하게 유지된다”, “색소 침착이 옅어지고 안색이 밝아졌다” 등의 호평을 받으며 자사몰 재구매율 1위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4개 제품으로 구성된 4주 세트가 가장 많이 판매되며, 홈케어만으로도 효과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함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시술 후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는 리페어 크림을 출시하며, 진정과 보습 효과까지 강화한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