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팜, 세계 최대 바이오 전시회 '바이오USA' 첫 단독 부스 운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09:14: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팜이 세계 최대 바이오산업 전시회인 ‘바이오USA 2025’에 처음으로 단독 부스를 마련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SK바이오팜(대표 이동훈)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바이오USA 2025’에 참가해 자체 개발한 뇌전증 혁신 신약 ‘세노바메이트’(미국 제품명: 엑스코프리)를 중심으로 글로벌 파트너십 기회를 모색한다고 12일 밝혔다.

▲ SK바이오팜, 세계 최대 바이오 전시회 '바이오USA' 첫 단독 부스 운영

바이오USA는 미국 바이오협회(BIO)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 전시회로, 전 세계 65개국에서 2만여 명이 넘는 업계 전문가들이 참가해 최신 기술과 협업 기회를 공유하는 자리다. SK바이오팜은 이번 행사에서 1:1 비즈니스 미팅과 전시 부스를 통해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집중 조명할 계획이다.

올해 처음 단독 부스를 운영하는 SK바이오팜은 기업 고유 색상인 주황색과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부스 전면에는 직접 광고(DTC) 영상과 실제 환자 사례 영상을 상영해, ‘환자 중심’ 철학을 실질적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회사의 핵심 제품인 세노바메이트는 지난 2020년 미국에서 출시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올해 상반기 기준 누적 처방 환자 수가 17만 명을 넘어섰다. 최근에는 미국 전역에서 대규모 소비자 광고 캠페인을 펼치며 인지도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은 “바이오USA는 SK바이오팜이 보유한 기술력과 글로벌 비전을 알릴 수 있는 중요한 무대”라며 “앞으로도 환자 중심 혁신을 최우선에 두고, 새로운 치료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