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질스튜어트뉴욕, '여름에도 우아하게' 여성 트위드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3 10:14:3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여름 시즌 다채로운 트위드 여성복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트위드 컬렉션은 질스튜어트뉴욕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하는 인기 제품군으로, 특유의 우아한 감성과 페미닌한 실루엣이 강점이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트위드 컬렉션은 소재, 디테일, 컬러, 디자인 전 영역에 있어 변주를 가미해 세련된 멋과 현대적인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5월 수요가 집중되는 예복과 하객룩은 물론, 포멀과 캐주얼룩을 넘나들며 여러 TPO로 활용하기 좋은 재킷, 스커트, 원피스, 베스트 등 총 10여 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기획했다.
 

▲ LF 질스튜어트뉴욕, '여름에도 우아하게' 여성 트위드 컬렉션 출시

소재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트위드는 본래 촘촘한 조직감과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인 소재로,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지지 않는 구조감과 고급스러운 외관 덕분에 예복이나 정장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여름 계절감을 반영하여 코튼 및 리넨 혼방 등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주요하게 사용했으며, 프랑스와 일본 프리미엄 수입 소재를 활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부드러운 색감에 스팽글 장식이 어우러진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셋업’, 단아한 플레어 라인이 돋보이는 ‘네이비 트위드 원피스’,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원사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루 트위드 재킷’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수작업으로 생산된 프랑스 수입 트위드를 활용한 ‘트위드 베스트’, 소재의 입체적 짜임과 곡선 실루엣이 인상적인 ‘트위드 반팔 재킷’, 스트라이프 패턴 ‘트위드 반팔 재킷’ 등 여름철에도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LF 질스튜어트뉴욕 관계자는 “트위드 컬렉션은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담아낸 핵심 라인으로 단 한 벌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고객 수요가 특히 높다”라며, “격식 있는 자리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트위드룩을 통해 고객들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내드리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