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폐유니폼 1000벌’ 활용 리사이클 파우치 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6 11:17:55
  • -
  • +
  • 인쇄
내년 고객 사은품으로 증정 예정

LG유플러스는 전국 직영 매장에서 회수한 폐유니폼을 파우치로 리사이클링 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용하지 않는 유니폼을 재활용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탄소 저감과 자원 보존 활동에 동참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 LG유플러스가 폐유니폼을 리사이클링한 파우치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전국 직영 매장에서 사용되지 않아 쌓여 있는 폐유니폼 1000여 벌을 수거해 3가지 형태의 파우치로 재가공했다.

대형 파우치는 태블릿PC를 휴대할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됐으며 중형 파우치에는 휴대전화‧화장품과 같은 용품, 소형 파우치에는 필기구를 담기에 적합하다.

LG유플러스는 리사이클링된 물품들을 전국 직영 매장으로 재배포해 임직원들의 사용 후기를 수렴한다. 이를 통해 품질을 높이고 내년에는 고객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홍렬 LG유플러스 ESG추진실장은 "내년부터 캠페인을 상하반기 각 1회씩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매장직원들이 쉽게 동참할 수 있는 ESG 활동을 지속해서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