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에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어른들은 몰라요’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04 14:04:48
  • -
  • +
  • 인쇄

영화 ‘어른들을 몰라요’를 KT(대표 구현모)의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Seezn(시즌)에서 오리지널 영화로 만난다.

‘어른들은 몰라요(제작 리틀빅픽쳐스, 청소년관람불가)’는 지난달 15일 개봉 이후 누적관객 3만 명을 돌파하며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 KT 제공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 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유미 분)이 가출 4년차 동갑 내기 친구 주영(안희연 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10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화는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감독조합의 메가박스상과 KTH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영화의 내용이 다소 자극적이고 시선에 따라 불편할 수 있는 10대 가출 청소년들의 세계와 사회적 이슈를 날 것 그대로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우리 사회의 비정한 일면을 다소 거칠게 축소해 놓은 내용과 탁월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어른들은 몰라요’는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의 신인여우상 등을 수상한 영화인 ‘박화영’에 이은 영화감독 이환의 두 번째 영화다. 이 영화는 ‘박화영’에 등장했던 배역인 세진의 이야기를 가져와 만든 일종의 외전 형식을 취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감독 이환, 배우 이유미가 박화영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자,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배우 이유미와 안희연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는 Seezn 베이직 월정액 고객이라면 오는 5월 6일부터 Seezn 앱과 PC 사이트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은 “Seezn은 큰엄마의 미친봉고 등 오리지널 영화와 함께 드라마와 예능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장르와 내용에 한계를 두지 않고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클라우드, 금융권 AX 가속…SK증권과 전략적 협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엔에이치엔클라우드(이하 NHN클라우드)가 금융 산업의 클라우드 전환과 인공지능 전환(AX) 강화를 위해 SK증권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HN클라우드는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SK증권 본사에서 SK증권과 클라우드 및 AX 분야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준호 SK증권 대표를 비롯해 주요 임원진과

2

"총 대신 인형"…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배틀그라운드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들이 만나, 서로 다른 팬덤을 연결하는 라이프스타일형 컬래버레이션으로 기획됐다. 배틀그라운드 특유의 세계관과 상징적인

3

LG전자, 공조·디스플레이 총동원…글로벌 B2B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북미 공조 전시회와 유럽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등 글로벌 기업간거래(B2B) 전시회에 잇따라 참가해 차별화된 제품과 솔루션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B2B 사업 확대를 통한 질적 성장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4일(현지시간)까지 진행된 북미 최대 공조전시회 ‘AHR EXPO(The International Air-Cond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