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올리브영과 ‘백설’ 레트로 간식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2 16:12:13
  • -
  • +
  • 인쇄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출시 기념 팝업존 운영

CJ제일제당은 CJ올리브영과 손잡고 한정판 ‘백설 X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간식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안전하고 건강하면서 맛있는 간식을 지향하는 올리브영의 대표 간식 브랜드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 백설과 올리브영의 '딜라이트 프로젝트' 신제품 [CJ제일제당 제공]

 

이번 신제품은 ‘백설 눈꽃 달고나’, ‘백설 눈꽃 솜사탕 플레인’, ‘백설 눈꽃 솜사탕 레몬라임’ 등 세 종류다. 모두 ‘백설 자일로스 설탕’을 활용해 만들었다.

눈꽃 달고나는 두툼한 달고나 형태 스낵이며, 눈꽃 솜사탕은 캐러멜 향을 더했다. 레몬라임 눈꽃 솜사탕은 상큼한 맛이 특징이라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소비자에게 친숙한 '백설 설탕'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제품들은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백설 X 딜라이트 팝업존’을 운영한다.

팝업존은 백설의 정통성을 살린 ‘추억의 간식’ 콘셉트로 운영된다.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 등도 마련했다. 이달 중순에는 한정 수량으로 특별하게 구성한 ‘눈꽃 간식 기획세트’를 온라인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백설 브랜드가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기회를 지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