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모 KT 대표, “디지털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03 17:27:43
  • -
  • +
  • 인쇄
자체 개발 양방향 화상 통신시스템 ‘비즈콜라보’ 활용

KT는 3일 광화문 사옥에서 구현모 대표와 최장복 노조위원장, 우수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생방송 신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년식은 ‘단단한 원팀, 당당한 성장’을 주제로 진행됐다. 구현모 대표는 지난해 임직원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거둔 성과를 격려하고 올해도 통신기업 역량을 기반으로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자고 말했다.
 

▲ 신년식 현장에서의 구현모 KT 대표 [사진=KT 제공]

 

랜선 신년식은 ‘2021년 성과와 2022년 우리의 다짐’ 영상을 시작으로 구현모 대표와 최장복 노조위원장의 신년사, KT에서 자체 개발한 양방향 화상 통신시스템 ‘비즈콜라보’를 활용한 온라인 직원 인터뷰로 구성됐다.
 

구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안정’, ‘고객’, ‘성장’을 키워드로 강조했다.

그는 “통신 인프라의 안정적인 운영은 우리의 책임이자 사명이며 안전은 가장 먼저 챙겨야 할 부분”이라며 “비즈니스모델 중심의 사업구조를 고객 중심으로 전환하고 일하는 방식을 혁신해 고객에게 인정받는 성장을 이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디지털 사회를 연결하는 힘이자 근간인 텔코 사업의 본질에 충실하며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당당하고 단단한 성장을 이뤄야 한다”며 “단단한 원팀으로 성공적인 성장 스토리를 완성하자”고 당부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클럽메드와 ‘일본 북해도 스키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글로벌 프리미엄 리조트인 클럽메드와 함께 일본 북해도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일본 북해도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겨울 휴양지로, 부드럽고 풍부한 파우더 스노우와 그림 같은 설경, 온천 등이 어우러진 관광지로 알려져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12월부터 2026년

2

모두투어, 동계 시즌 맞이 ‘MEGA BRAND WEEK’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다가오는 연말과 동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MEGA BRAND WEEK’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3일부터 13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혜택 및 이벤트 △2026 설 연휴 기획전 △모두시그니처 △시즌 한정 여행지 △지역별 베스트상품 △라이브M △M타임딜 등 총 8개 카테고리로 구성했

3

SPC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시 혜택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2025 크리스마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카리나와 함께하는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파티로의 초대(PASCUCCI Wonderland with KARINA)’를 주제로 진행된다. 1일 공개된 캠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