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대아청과, 강원도와 ‘고랭지채소 유통선진화 및 상생발전’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6 17:42:32
  • -
  • +
  • 인쇄
고랭지채소의 안정적인 수도권 공급, 농가소득 향상 목표

호반그룹과 대아청과, 강원도는 16일 강원도청에서 ‘고랭지채소 유통선진화 및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문순 강원도지사, 김선규 호반그룹 총괄회장, 박재욱 대아청과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왼쪽부터) 김선규 호반그룹 총괄회장, 최문순 강원도지사 [사진=호반그룹 제공]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호반그룹과 대아청과는 강원도 고랭지채소의 안정적인 수도권 공급과 농가소득 향상 등을 위해서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이날 호반그룹은 상생발전 노력의 일환으로 고랭지배추 산지 집하시설 건립을 위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 1억 원도 함께 전달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호반그룹과 대아청과에서 농어촌 상생협력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업무 협약으로 선진화된 고랭지채소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고 강원도 농산물의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선규 호반그룹 총괄회장은 “앞으로도 호반그룹은 농어촌과 함께 상생발전 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안타증권, 체크카드 '블랙&핑크'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고객의 소비 생활과 투자 활동을 결합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 블랙&핑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체크카드는 기본적인 결제 기능뿐 아니라 전월 카드 실적 및 주식 매매 금액에 따라 한도 제한 없이 당월 카드 이용액의 최대 0.5% 캐시백을 지급하는 게 특징이다. 전월 카드 이

2

NH투자증권, 신규 펀드 매수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NH-Amundi 성장주도 코리아[주식]’와 ‘하나 파이팅 코리아(주식)’ 펀드를 매수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8일까지 순매수 금액 구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순매수 금액(매수금액에서 환매금액 차감 기준)별로 △1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인

3

KCC, 동반성장위원회와 ‘협력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CC와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는 28일 대중소기업 양극화 해소를 위한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이하 ‘협약’)을 서면으로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2022년 첫 체결 후 기간(3년)이 만료되며 진행된 재협약으로, KCC는 향후 3년간 ‘납품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제값 쳐주기·제때 주기·상생결제로 주기) 준수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