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챌린지 31데이’ 진행…사이즈 업 혜택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30 17:56:36
  • -
  • +
  • 인쇄
‘해피페이’로 결제 시 해피포인트 1000 포인트 추가 적립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1일 '챌린지 31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 31데이를 강화한 챌린지 31데이는 오는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 사이즈 제품 구매 시 ‘하프갤론’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주고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 '챌린지 31데이' 포스터 [SPC배스킨라빈스 제공]

 

행사 당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쿼터 사이즈 4500원 쿠폰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해피포인트 1000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이달의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행사 당일 쿼터 제품 구매 시 하프갤런으로 더블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30일 내 해피오더‧카카오톡‧배달의민족‧요기요를 통해 사전 픽업을 예약하면 하프갤론은 60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레디팩은 ‘3+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요기요에서는 사전 픽업 예약 혜택에 하프갤론 2000원, 레디팩 1000원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행복한 봄맞이를 위해 더블 사이즈업 쿠폰과 사전 픽업 예약 프로모션 등 더욱 특별한 챌린지 31데이를 기획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이달을 즐겁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뚜레쥬르, 몽골에서 K-베이커리 확장 가속화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몽골에서 영향력을 높여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생크림 케이크는 몽골에서 프리미엄 케이크로 자리매김하며 홀리데이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뚜레쥬르는 몽골에서 고객 수요와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몽골 제2의 도시인 ‘다르항(Darkhan)’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몽골에서 브랜드를

2

서울우유, 고객센터 대학생 자녀에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지난 18일 본조합 강당에서 열린 ‘서울우유 고객센터(대리점) 자녀 장학금 전달식’에서 13개 고객센터에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3년 간 서울우유의 장학금 누적 지원 금액은 1억 7000여만 원에 달한다. 서울우유는 2023년부터 고객센터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위한

3

연말 ‘홈 파인 다이닝’에 빠진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하는 요즘 소비자들이 연말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고환율로 인해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이 심화되면서 집에서 연말 분위기를 내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홈 파인 다이닝’ 제품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올 겨울 신메뉴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