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사야 이벤트에 심형탁 오열...'교장' 이승철마저 눈물 펑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2 10:11: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심형탁-사야 커플이 달달함을 한도초과시킨 ‘웨딩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 '신랑수업' 심형탁 사야가 웨딩 촬영을 공개한다. [사진=채널A]

12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2회에서는 제주도로 웨딩 화보 촬영을 떠난 심형탁 부부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새신랑’ 심형탁은 제주도의 한 대기실에서 사야와 함께 메이크업을 받으며 행복해한다. 특히 심형탁은 신부 화장 중인 사야 옆에 딱 붙어 “아침에 일어날 때도 예뻤는데 지금은 진짜 예쁘다. 인형이다, 인형!”이라고 찬사를 늘어놔 못 말리는 ‘사랑꾼’에 등극한다. 급기야 심형탁은 사야의 새치를 입으로 뽑아주는 ‘어미새’급 행동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메이크업을 마친 사야는 웨딩드레스로 환복하기 위해 자리를 비우고, 심형탁은 “긴장되니까 침이 마르네”라며 웨딩 촬영 스폿으로 이동한다. 이윽고 사야가 재등장하자, 심형탁은 동공대확장을 일으키며 “아이고~ 예뻐라”라고 감탄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신랑즈’ 김재중도 “현역 아이돌 느낌”이라고 신부의 미모를 극찬하고, ‘멘토’ 한고은은 “(심형탁씨가) 인형을 그렇게 좋아하더니 진짜 인형과 결혼했네~”라며 덕담한다.

순조롭게 웨딩 촬영을 마친 심형탁 부부는 숙소로 옮겨 휴식을 취한다. 이때 사야는 “갈치를 먹고 싶다”고 요청하고, 심형탁은 곧장 아내를 위해 맛집으로 출동한다. 얼마 후, 숙소로 돌아온 심형탁은 현관에서부터 깜짝 놀라 발걸음을 멈춘다. 이어 “이게 뭐야?”라고 읊조리더니, 끝내 오열을 터뜨린다. 사야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확인한 ‘신랑학교 교장’ 이승철, 한고은, 장영란과 ‘신랑즈’ 김재중 역시 뜨거운 눈물을 쏟는다.

모두를 울컥하게 만든 사야의 이벤트와 심형탁 부부의 웨딩 화보 현장은 12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크리스마스·연말연시 대비 네트워크 집중 관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기간 중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 제공을 위한 네트워크 집중관리 체제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KT는 성탄절 관련해 인파가 몰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이나 대형 공연장, 백화점, 번화가 등과 연말 타종식, 새해 해맞이 장소인 행사 현장, 해변·봉우리 등을 별도 관리 지역으로 지정한다. 해당 장소들은 내년 1월

2

LG이노텍, CES 2026서 '차세대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계기판 뒤에 탑재돼 운전자를 모니터링하는 ‘차세대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모듈(Under Display Camera Module, 이하 차세대 UDC)’을 개발하고, 이를 CES 2026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이하 UDC)는 차량 내부의 카메라, 소프트웨어(S/W)를 통합해 운전자를

3

LG CNS, 클라인과 '에이전틱AI 기반 솔루션' 공동개발협약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 CNS는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 본사에서 클라인과 ‘차세대 에이전틱AI 기반 솔루션 공동개발협약(JDA)’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현신균 LG CNS CEO(사장)과 클라인 사우드 리즈완(Saoud Rizwan) CEO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LG CNS의 자체 인공지능(A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