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Search: 564건

thumbimg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올 여름 한정판은 레몬맛
박종훈 2021.07.27
오리온의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브랜드 '초코파이아우스'가 2021년 여름 한정판으로 레몬초코파이를 선보였다.지난 6월부터 시중에 선보인 민트초코파이에 이어 장수 대표 상품의 재해석이 계속된다.레몬 맛과 향을 담은 비스킷을 노란색 초콜 ...

thumbimg

윤홍근 회장의 통 큰 지원...BBQ, 200억 규모 청년창업 지원
박종훈 2021.07.26
- 청년 스마일 프로젝트, 팀당 8000만원 상당 매장 무상지원 -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이 취업난과 고용불안정 장벽을 마주한 청년들에게 200억원 규모 통 큰 지원을 펼친다.청년 스마일 프로젝트를 적극 ...

thumbimg

오뚜기 비건 시장 조준...라면부터 볶음밥까지
박종훈 2021.07.23
채식 시장이 지난해 기준 150만명 가량으로 추산되는 등 커지며 식품기업들도 이에 주목하고 있다. 오뚜기는 볶음밥, 라면 등 카테고리서 비건 간편식을 선보이며 이들의 입맛잡기에 나섰다.지난해에는 채소 원료들만 엄선해 만든 그린가든 ...

thumbimg

팔도와 파리바게뜨가 함께 비비면?
박종훈 2021.07.22
비빔라면 브랜드 1위 팔도와 베이커리 1위 파리바게뜨가 의외의 협업을 시도했다.매콤 새콤 달콤한 비빔장을 활용한 팔도비빔빵 3종을 출시한 것. 파리바게뜨는 여름 신제품을 준비하며 소비자 취향조사를 지난 4월 공식 SNS계정에서 진행 ...

thumbimg

미국 스타 셰프들이 주목한 샘표 연두, 깊은 맛도 간편하게
박종훈 2021.07.21
샘표의 100%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가 미국 최고의 셰프들에게 호평 받았다.샘표는 현지 외식업계 플랫폼 '스타셰프'에서 연두 레시피 경연대회를 열었다. 콘테스트엔 300명 넘는 셰프가 참여해 1위는 이탈리아 전통 음식에 연두를 접 ...

thumbimg

치킨에서 종합외식으로 체질전환, bhc 앞으로 행보는?
박종훈 2021.07.21
대표적인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인수하며, 종합외식기업으로 외연을 넓힌다.유한회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의 최대주주인 PEF 스카이레이크에쿼티파트너스는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bhc를 선정했다.매각금액은 200 ...

thumbimg

수제맥주 인기에, 야구 팬심까지 노리는 이마트24
박종훈 2021.07.21
수제맥주 인기에 이마트24는 야구단 SSG랜더스를 활용한 마케팅에 들어간다.이마트24는 22일 SSG랜더스 라거, 슈퍼스타즈 페일에일 등 2종을 출시한다. 알코올 함유량은 각각 4.5%, 4.7%. SSG랜더스 라거는 ‘2019, ...

thumbimg

롯데푸드, 캔햄 수출 확대...국내 최초 수출 흑자
박종훈 2021.07.20
과거 롯데햄이었던 롯데푸드는 1983년 국내 최초로 사각 캔햄을 만들었다. 로스팜, 롯데 런천미트 등 캔햄의 수출은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늘어나며 국내 최초로 수출 흑자를 기록했다.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올해 수출액 100억 ...

thumbimg

국순당의 리뉴얼 효과? 생막걸리 6월 편의점 판매량 240%↑
박종훈 2021.07.19
국순당의 대표 상품 생막걸리가 리뉴얼 효과로 인기를 끌고 있다.국순당은 6월 판매동향을 분석하니 편의점 부문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241.8%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전달대비 판매량도 179.4% 늘었다. 국순당 생막걸리 6월 판 ...

thumbimg

롯데푸드, 18일까지 신입사원 채용 진행
박종훈 2021.07.14
롯데푸드가 오늘 18일까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모집 직무는 경영지원 마케팅 기술 영업관리 생산관리 품질관리 등 총 6개. 지원서는 23시까지 접수 받으며, 2021년 8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8월 졸업예정자 ...

thumbimg

크록스에서 곱창까지? 농심의 전방위 소통 마케팅 눈길
박종훈 2021.07.07
대표 식품기업 농심의 다양한 마케팅 협업에 주목된다. 특히, 젊은 세대들을 주 타깃으로 하는 스낵류의 아이디어가 돋보인다.농심은 남녀노소 사랑받는 캐주얼 풋웨어 크록스와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MZ세대 감성저격을 위한 아이템. 크록스 ...

thumbimg

지역홍보 효자노릇...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 새 옷 입다
박종훈 2021.07.06
경북 의성군의 지역 대표상품인 '의성마늘'의 홍보에 톡톡히 한몫을 하던 롯데햄이 출시 15년 만에 새 옷으로 갈아입었다.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을 새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

thumbimg

편의점 와인 인기 주목...이마트24, 상반기만 지난해 80% 판매
박종훈 2021.07.06
편의점에서 와인 인기가 거세다.이마트24는 올해 상반기에만 143만병이 판매됐다고 6일 밝혔다. 이는 벌써 2020년 판매량 173만병의 80% 수준이다. 단순계산으로 하루 7900병, 1시간에 329병, 1분에 5.5병 꼴로 팔린 ...

thumbimg

대리점과 상생 노력 매진하는 남양유업...이미지 쇄신 분투기
박종훈 2021.07.05
남양유업이 대리점과 상생 노력을 경주하며 이미지 쇄신을 위해 분투하고 있다.지난해 업계 최초로 도입한 협력이익공유제로 총 2억500만원의 협력이익금을 전국 500여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지급했다. 이는 거래로 발생한 이익을 사전약정에 ...

thumbimg

초복 맞이 보양식도 간편하게, 이마트24·CU·NS홈쇼핑·쇼핑엔티 등 여름 준비
박종훈 2021.07.05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여름철 보양식 문화도 달라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비대면·간편식이 확대되고 있다.대표적인 비대면 쇼핑채널인 홈쇼핑업계가 선두. NS홈쇼핑은 오는 11일 초복을 맞아 5일부터 8일까지 보양식 방송을 ...

thumbimg

'쇄신' 남양유업, 과거 매일유업 비방 관련 공식 사과
박종훈 2021.06.30
오너 일가가 물러난 남양유업이 과거 경쟁사 매일유업을 비방한 일을 거론하며 홈페이지에 공식 사과문을 게시했다.남양유업은 "2019년 매일유업 유기농 제품과 그 생산 목장을 대상으로 홍보대행사를 이용하여 인터넷 맘 까페, 포탈 게시판 ...

thumbimg

SPC 던킨, 7월 이달의 도넛은 '고 바나나'
박종훈 2021.06.30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바나나를 원료로 활용한 7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던킨의 이달의 도넛은 총 2종으로 구성됐다.열대과일 바나나를 사랑한 고릴라 ‘미스터 고’를 위해 탄생한 세상에 하나밖 ...

thumbimg

이태원 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을 온라인으로 만나다
박종훈 2021.06.30
이태원 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더 이상 줄 서지 않고 맛볼 수 있다.쟈니덤플링은 2007년 오픈해 블루리본 맛집으로 선정, 자갓서베이 상위권을 달성하며 수요미식회에 소개되는 등 미식가들의 입소문과 함께 꾸 ...

thumbimg

팔도, 의류브랜드와 이종협업···왕뚜껑 모자 화제
박종훈 2021.06.30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고객에게 영감을 받은 ‘왕뚜껑 모자’를 선보인다. 모자 굿즈는 2017년 HAT’S ON 협업 이후 두 번째다.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는 MZ세대의 시선을 끌기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하고 색다른 재미를 전 ...

thumbimg

여름철 아이스크림도 구독! 롯데푸드, 배송비 무료에 매달 25개씩
박종훈 2021.06.30
롯데푸드가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로 MZ세대와 소통을 이어나간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아이스크림 구독 이벤트 ‘힙스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푸드의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는 지난 5월에 이어 두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