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푸드빌, 한국경제인협회 ‘2025년 우수자문 중소기업’ 선정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0 16:52:52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정이푸드빌(대표 이정희)이 한국경제인협회(FKI)가 주관한 ‘2025년 우수자문 중소기업’에 12월 9일 선정됐다. 

 

시상식은 이날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개최됐으며, 한국경제인협회 경영자문단 산하 한경협중소기업협력센터가 시상했다.

 

 

▲ 사진제공 : 정이푸드

 

한국경제인협회는 국내 대기업에서 오랜 기간 재직한 전문 경영인들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경영 자문을 제공해 기업의 성장과 혁신을 돕는 기관이다. 올해 시상에서는 정이푸드빌을 비롯해 ▽우노헬스케어 ▽이카플러그 ▽제일전자산업 ▽싸이베리어 ▽현승 ▽레보메드 ▽신한기술사 ▽이지네트웍스 ▽코넥 ▽장운산업 ▽뷰테크글로벌 ▽에이치아이티 ▽매직큐브 ▽에이치씨아이 ▽티지이글로벌 ▽블루시스 ▽한스 ▽인천화학 ▽서우인 총 20개 기업이 선정됐다.

 

정이푸드빌은 냉동 간편식 및 ODM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식품기업으로, 20년 이상 축적한 제조 DB와 공급망 역량을 기반으로 프랜차이즈·도매유통(삼성웰스토리, 아워홈, CJ프레시웨이, 동원홈푸드 등)·해외 수출 등 식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조리 편의성과 안정적인 품질을 강점으로 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다수의 대형 외식 브랜드와 협업해온 기업이다.

 

 

▲ 사진제공 : 정이푸드

 

정이푸드빌의 자문을 맡은 한국경제인협회 김명호·이청 의원은 기업의 중장기 비전 수립, B2B 냉동 간편식 분야의 사업 전략 방안, 브랜드 포트폴리오 정비 등을 중심으로 자문을 제공했다. 특히 정이푸드빌이 보유한 20년간의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략 제안은 실질적인 성과 개선의 핵심 요소로 평가됐다.

 

한국경제인협회는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전략적 자문을 기반으로 실적 개선을 이뤄낸 기업을 선정한다”며 “정이푸드빌은 내부 데이터 자산을 활용해 B2B 성장 전략을 고도화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정희 대표는 “이번 수상은 정이푸드빌이 쌓아 온 제조 기술력과 데이터 기반 전략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한국경제인협회에서 전수받은 다양한 자문을 활용하여 “앞으로도 프랜차이즈, 유통사, 해외 바이어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실질적인 식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기침이 2~3주 넘게 계속된다면? “단순 감기 아닐 수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기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흔한 증상으로 여겨지기 쉬운 기침이지만, 지속 기간에 따라 단순 감기를 넘어 질환의 신호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의료계에 따르면 기침은 외부 유해 물질이나 분비물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방어 작용으로, 인체에 필수적인 생리 현상이다. 사레가 들렸을 때

2

KT-삼성전자, AI-RAN 상용망 검증 성공…6G 핵심 기술 확보 가속화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상용 통신망에서 AI-RAN(Artificial Intelligence Radio Access Network) 기술 검증에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 KT와 삼성전자가 공동 개발한 AI-RAN은 기지국이 단말과 주고받는 데이터를 실시간 분석해 각 사용자에게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기술이다. AI-RAN은 단순

3

삼성자산운용, KODEX 미국머니마켓, 달러 파킹형 ETF 수익률 1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KODEX 미국머니마켓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가 국내 상장된 달러 파킹형 ETF 중 1·3·6개월 수익률 1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ETF의 1개월 수익률은 1.7%, 3개월 7.2%, 6개월 10.5% 등으로 기간별 1위를 차지했다. KODEX 미국머니마켓액티브는 미국 초단기 채권 등 안전자산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