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샷' 고우리 "내 구멍을 알았다" 최종평가전 후 얻은 결실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09 10:21:4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내일은 위닝샷’ 선수들이 ‘최종 평가전’을 마친 뒤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성장 의지를 다진다.

 

▲ '내일은 위닝샷'에 출연한 고우리와 신봉선. [사진=MBN]

9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9회에서는 전국 대회 출전을 앞두고 ‘테니스 새싹대회 입상팀’과 ‘최종 평가전’을 치른 선수들의 막바지 훈련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이형택 감독은 ‘새싹부 1, 2, 3위’ 팀들과 맞설 복식조로, 손성윤X차해리 팀에 이어, 신봉선X고우리 팀, 홍수아X황보 팀을 구성한다. 이들은 상대팀과 치열한 접전을 이어가고, 매의 눈으로 이를 지켜본 이형택 감독은 “그동안 훈련받아왔던 것들만 잘 소화해낸다면 (정식 대회에서) 충분히 이길 수 있다”라고 전 선수들을 격려한다.

이에 선수들도 “우리의 부족한 점을 깨닫게 됐다”라고 입을 모으며 성장 의지를 내비친다. 특히 고우리는 “오늘 내 구멍을 알게 됐다. 거기를 어떻게 잘 메울 수 있을지 염두에 두고 훈련하겠다”라고 다짐한다.

무엇보다 선수들은 ‘최종 평가전’이 진행되는 내내 서로를 격려하고 이끌어주면서 돈독한 팀워크를 쌓아간다. 실제로 홍수아는 경기 내내 긴장감을 토로하는 황보에게 “언니, 잘하고 있어. 차분하게 넘겨”라며 힘을 불어넣어주고, ‘손가락 골절’ 부상을 당한 송은이도 경기 내내 목이 터져라 응원해 상대팀마저 감동케 한다.

제작진은 “최강 실력자들과 맞서 똘똘 뭉친 ‘내일은 위닝샷’ 선수들이 ‘최종 평가전’을 통해 자신들의 약점을 보완하는 한편, 팀워크를 제대로 쌓았다. 전국 대회라는 큰 과제를 앞두고 진심 어린 열정을 쏟아 붓고 있는 선수들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 테니스 예능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9회는 9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