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피도 눈물도 없는 '슈퍼 데이트권' 미션 돌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30 10:11: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에서 슈퍼 데이트권을 쟁취하기 위한 ‘로맨스 대전’이 펼쳐진다.

 

▲ '나는 솔로' 15기가 슈퍼데이트권을 건 미션을 벌인다. [사진=ENA]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7월 5일(수) 방송을 앞두고 한 편의 전쟁 같은 슈퍼 데이트권 획득기를 예감케 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15기 솔로남녀는 “우와~대박!”, “뭔데? 운동장이야!”라는 감탄사와 함께 드넖은 정원에 입성한다. “데이트권”이라는 제작진의 공지사항과 함께 영숙은 잔뜩 집중한 표정으로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고, 영자는 방방 뛰며 “꺄! 나 하고 싶다고 그랬는데~”라며 즐거워한다.

잠시 후, MC 이이경은 “2인 1조로 짝을 지어서 하는…”이라고 ‘슈퍼 데이트권’ 미션인 ‘짝피구’를 설명하고, 15기 솔로남녀들은 피도 눈물도, 형도 아우도 없는 전쟁 같은 미션에 돌입한다. 이때, 순자와 짝이 된 영철은 “잠깐만! 잠깐만!”을 외치며 공을 피해 다니고, 순자와 정숙은 서로 공을 빼앗기 위해 ‘혈투’를 펼친다.

또한 솔로녀들은 서로를 아웃시키기 위해 ‘강속구’를 날려 인정사정없는 전쟁을 이어간다. 늘 조용하고 똑부러진 모습의 정숙은 차분함을 벗고 눈을 부릅뜨며 호랑이처럼 진격,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킨다. 솔로녀들의 ‘로맨스 대전’을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너무 치열한데?”라며 혀를 내두르는데, 전쟁 같은 난리통 속 슈퍼 데이트권을 손에 넣을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는 SOLO’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4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15기), 2위(‘나는 SOLO’ 갤러리), 5위(‘나는 SOLO’ 15기 결혼 커플)에 올라 ‘진정성 갑’ 연예 예능의 위엄을 실감케 했다.

15기 슈퍼 데이트권의 행방은 7월 5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2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3

‘보이스키즈’ 출신 시영, 성탄 콘서트로 무대 복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어린 시절 Mnet ‘보이스키즈’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시영이 CCM 아티스트로서 첫 성탄 콘서트를 연다. 뮤지컬 배우와 성우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그는 오는 25일 홍대앞 가온스테이지에서 단독 콘서트 ‘Unison Time, Chapter 1’을 개최하며 새로운 음악적 행보를 이어간다. 2002년생인 시영은 어린 시절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