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현숙, 영철 향해 "안 아쉽겠어?" 네버엔딩 플러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5 14:12: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에서 13기 현숙이 9기 영식과 11기 영철 사이에서 ‘대혼돈의 밤’을 보낸다. 

 

▲ '나솔사계' 13기 현숙이 영식과 영철 사이에서 대혼돈의 밤을 보낸다. [사진=SBS Plus, ENA]

 

10월 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9기 영식을 선택하지도, 11기 영철을 떠나보내지도 못하는 13기 현숙의 ‘일생일대 고민’이 그려진다. 

 

앞서 일촉즉발 ‘2:1 데이트’에서 잔뜩 촉을 세우고 11기 영철을 견제하던 9기 영식은 이날 술에 취해 홀로 ‘솔로민박’으로 돌아온다. 잠시 후, 영식은 13기 현숙의 만류에도 ‘솔로민박’에서 홀연히 사라진다. 이후 현숙은 영식을 찾아나섰다가, 편의점 앞에 앉아 있는 영식을 발견한 뒤, “왜 이렇게 취한 거야. 왜 걱정되게 만들어”라며 미간을 찌푸린다. 이에 영식은 “(영철)형이랑 먹다 보니까 컨디션에 안 맞게 먹었어. 1시간 안에 깰 수 있어”며 같은 말을 계속 반복한다.

 

잠시 후, 영식은 “잠깐 걸을래?”라고 제안하지만, 현숙은 “나 혼자 걸을게. 오빠는 여기 있어”라고 쌀쌀맞게 답한다. 급기야 화가 머리 끝까지 난 현숙은 “오빠니까 내 한계치가 넘어갔는데도, 여기 앉아 있는 거야”라고 경고한다.

 

반면 현숙은 영식을 뒤로 한 채, 영철과 ‘해변 산책’을 즐긴다. 이어 현숙은 “후회나 하지 마. 안 아 쉽겠어?”라고 묻고, 영철은 묵묵히 길을 걷는다. 현숙과 영철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저게 누가 잘못이니!”라고 핏대를 세우고, 경리는 “진짜 눈물 날라 그래”라며 “그냥 지금 헤어지라고요! 나 마음이 너무 아파”라고 호소한다. 현숙을 둘러싼 ‘삼각 로맨스’에서 어떤 지각 변동이 일어난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13기 현숙의 ‘극과 극’ 혼돈의 이유는 10월 5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초크 연일 오픈런”…신세계푸드, 두바이 디저트 판매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베이커리에서 선보인 두바이 스타일 디저트 ‘두초크(두바이 스타일 초코 크루아상)’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를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각각 1개 매장에서 하루 100세트씩 총 200세트의 두초크를 판매해왔다. 출시 첫날 이마트 용산점과 트레이더스 구월점에서

2

CJ웰케어, 올리브영서 ‘건강루틴 가격혁명’ 라인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웰케어가 올리브영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웰니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웰케어는 4일 올리브영에서 ‘건강루틴 가격혁명’ 10종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루틴 가격혁명’은 CJ웰케어의 연구개발(R&D) 역량을 바탕으로 설계된 건강기능식품 9종과 일반식품 1종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한정 라인업이다.

3

롯데GRS, 인천공항 T1에 474석 규모 푸드코트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에 푸드코트 사업장 ‘플레이팅 T1 A/S점’을 신규 개점하며 인천공항 내 푸드코트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개점을 통해 롯데GRS는 인천공항 내 총 5개 푸드코트(총 1534석)를 운영하게 됐다. 플레이팅 T1 A/S점은 총 474석 규모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운영 중인 푸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